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영화/드라마에서 수녀복 입었던 배우 8명

by falling star 2019. 11. 12.

얼마전 사제복 입었던 배우들을 포스팅한 걸 보니 죄다 남자배우뿐이라.. 이번엔 작품에서 수녀복을 입었던 배우들을 모아보기로 했다. 사실 기억나는 건 '올인'의 송혜교랑 얼마 전에 방영됐던 '열혈사제'의 백지원말고는 기억나질 않아서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7명 정도 나와서 다행이야... ㅠㅠ ㅎㅎ 여튼..... 사제복을 입었던 배우들은 https://lovebluesky.tistory.com/entry/영화드라마에서-사제복-입었던-배우-7명-심쿵-ㅠㅠ 이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

수녀복을 입었던 배우들을 모으다보니.. 다들 왜케 찰떡 ㅠㅠㅠ 은혜롭군요 :)

 

1. 한채아 (KBS2 '각시탈')

극중 수녀 역은 아니었어서 수녀복을 입었던 모습은 아주 짧게 나온다. 그러고보니... 백지원과 박소담을 제외하곤 다 수녀 역은 아닌... :)


2. 홍수현 (채널 A '굿바이 마눌')

아, 이 드라마는 안봐서 모르겠음. 그래서 찾아봤는데 류시원의 아내 역을 맡았었다. 그리고 수녀가 되기 위한 서원식 장면도 나왔었다.


3. 윤소이 (KBS2 '천상여자')


4. 송혜교 (SBS '올인')

생각보다 사진이 없다 ㅠ 예전에 올인 보면서.. 수녀복입은 송혜교보고 넘나 충격받았었는데. 레알 천사인줄..ㅠ


5. 백지원 (SBS '열혈사제')

처음에 진짜 수녀님 섭외한 줄 알았다. 연기를 너무 잘하시고.. 그냥 수녀님 그자체... 무슨 역이든 찰떡이신 듯 :) 멜로가 체질.. 토끼.. 사랑합니다 ㅋㅋㅋ :)


6. 박소담 (영화 '설행')


7. 윤아 (tvN 'THE K2'(더케이투))

 

8. 박신혜 (SBS '미남이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