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웹소설

수요일 다음 웹툰 추천 <우리가 사랑하는 방법>

by falling star 2019. 6. 12.

안녕하세요.

 

다음 웹툰 '우리학교 김선생님'을 추천한데 이어 이번에는 '우리가 사랑하는 방법'이라는 웹툰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방법'은 '19세기 비망록'을 그렸던 기비 작가의 작품입니다. 

장르는 순정, 짝사랑, 아이돌, 드라마이구요. 

기본 설명은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아이돌 덕질에 뛰어들다! 입니다.

 

팬질, 덕질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나오는데 잘 몰랐던 덕후들의 세계와 마음을 알게돼서 재미있더라구요.

 

남자주인공 강하다가 어느날 누나 가방 중 예쁜 걸 하나 몰래 메고 놀러나갔는데 엄~~청 예쁜 여자가 자기한테 다가와 쿠키를 줘요! 알고봤더니.. 그 가방은 유명한 남자아이돌 굿즈였구요, 그 엄~~청 예쁜 여자 눈엔 귀한 남팬으로 보였구요,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응원차 건넨 선물이었을 뿐 ㅋㅋㅋㅋㅋ 그러다 누나와 함께 덕질하며 친하게 지낸다는 동생을 만나게 됐는데 그 동생이 또 바로 그 엄~~청 예쁜 여자! 그래서 강하다는 이렇게 된 거!!! 귀한 남팬으로 둔갑하게 되는데............ 

 

함께 덕질하면서 알콩달콩 사랑도 함께 키워나갈 수 있을까요? ㅋㅋㅋ워호우!

근데 작가님이.. 예사롭지 않아요. 팬문화를 디테일하게 잘 아시는 듯해요! 

 

아, 그리고 강하다는 운이 참 좋아요! 그래서 누나가 남동생의 운을 덕질에 사용하고 있지요 ㅋㅋㅋ

티켓팅도 척척하구요. 어케 그럴 수 있죠? 전 매번 티켓팅을 성공한 적이 없... 넘나 부럽 ㅋㅋㅋㅋ

 

그리고 팬문화뿐 아니라 여자주인공의 개인적인 이야기도 다루고 있어요. 그 과정에서 이 하다남매가 참 어른스럽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난 소재에 예쁜 그림체, 자극적이지 않은 내용들 등 앞으로가 더 궁금하고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