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유노윤호라뇨...이번 주 14일 뮤직뱅크를 봐야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by falling star 2019. 6. 11.

안녕하세요.

 

유노윤호 좋아하세요? 전 좋아합니다. 누군가는 오글거린다고 하고, 열정과다라고 하지만 저는 그 모습이 멋있거든요. 그 모습들이 전혀 오글거리지 않고 하나하나 진심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찾아보니 교회오빠네요!  이번에 <나혼자산다>에서 보니까 보아와 유노윤호의 대화들이 그렇더라구요. 패널들은 술을 안 마시고도 저런 말을 한다고? 라며 놀라워했지만 두 사람 모두 신앙이 있어서 가능한 것 같았어요. 종교가 있는 사람들 특징이 술을 마시지 않고도 감사와 축복의 단어들을 쏟아낼 수 있다! 인 것 같거든요 ㅎㅎ 그리고.. 게으른 저에게 보아도, 유노윤호도 참 도전이 됩니다. 물론 도전만 받고 있음...ㅠㅠ

 

여튼!! 저는 요즘 아이돌은 잘 알지 못해서 (동방신기도 저한테 요즘 아이돌이라) 뮤직뱅크나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은 안보게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 주 14일 유노윤호가 뮤직뱅크에서 신곡무대를 가진다고 해요. 이후 음악중심, 인기가요까지!! 타이틀 곡 'Follw'(팔로우) 무대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음악 프로그램을 챙겨봐야겠어요 ㅎㅎ

 

신곡 ‘Follow’는 유노윤호의 극강 포스를 만끽할 수 있는 팝 댄스 곡으로,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라고 합니다. 와우. 어떤 무대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ㅠㅠ

 

기사를 좀 더 찾아보니....오늘(11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추가 공개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유노윤호의 단독 브이로그 ‘RGB : 리얼갬성방송’ 3회는 금일(11일) 낮 12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에서 선공개되는 데 이어, 밤 10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도 방송되며, 첫 솔로 앨범 제작 회의 참여, 조카의 돌잔치 참석 등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일상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고 하구요.

그리고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는 6월 12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고 합니다. 이런 타이트한 일정!

 

여튼 이번 주는 음악프로그램을 꼭꼭 챙겨보겠습니다. 오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