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스타벅스에서 슈크림크런치라떼, 헤이즐넛더블마키아또, 치즈에반한딸기녹차케이크!

by falling star 2019. 3. 5.

지인이 4일까지 스타벅스를 가야한다기에!! 3일 저녁 책을 들고 동네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로 향했다.

사실 나는 적립이나 이런 걸 잘 몰라서 웬만한 건 지인에게서 정보를 얻는 편이다. 허허


(진짜 이모티콘이 너무 없다.... 뭔 표정인지도 잘 안보여. 어유 눈 침침해 ㅠㅠㅠ)​











사실 저기 있는 메뉴를 하나씩 먹어보고 싶었지만!

스타벅스 오기 전에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ㅋㅋㅋ 음료 2잔과 케이크 하나만 시키기로 했다.

지인은 헤이즐넛 더블 마키아또, 나는 슈크림크런치라떼 그리고 치즈에 반한 딸기녹차케이크 이렇게!



짜잔! 이렇게 나왔다.

참고로, 지인은 '핫' 헤이즐넛 더블 마키아또, 나는 '아이스' 슈크림크런치라떼 ㅋㅋ



사실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잘 찍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잘 찍을 수 있을지 감도 안오고 ㅠㅠㅠ 똥손이다)

헤이즐넛 더블 마키아또도 맛은 나쁘지 않았다.

다만, 내가 완전 초딩입맛이라 단 걸 좋아함. 슈크림크런치라떼 완전 달달하니 내 입에 딱 좋았음 ㅋㅋㅋㅋ

휘핑크림이랑 크런치 같이 먹으니까 넘 좋쟈나....



저저 비닐이 너무 굳건하게(?) 붙어 있어서 떼는데 어려움이 좀 있었다.

손에 막 접착제 다 묻는 느낌...


맛이 어떤가 싶어 녹차 한 입, 딸기 한 입 나눠 먹었다.


녹차는 첨에는 '음 이게 뭐지' 싶다가도 씹을수록 녹차맛이 퍼지면서 '괜찮네'라고 느껴졌다.


딸기는 첨부터 끝까지 다 맛있음 ㅋㅋㅋ 지인도 딸기 부분을 더 좋아라했다 ㅋㅋㅋ


여튼 맛있는 것도 먹고 별 적립도 하고 좋구먼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