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매번 깜짝! 등장으로 절친들 놀라게 만드는 배우 박보검 "의리가 으리으리" 하네요:)

by falling star 2019. 5. 30.

안녕하세요.

 

어제 29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방탄 밤(BANGTAN BOMB)’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홍콩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졌었죠.

 

그런데!! 영상 속에 배우 박보검의 모습이 깜짝 등장했어요 ㅎㅎ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콘서트를 끝내고 '깜짝' 손님이 있단 소식에 대기실을 찾았는데 거기에 박보검이 딱!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박보검은 라인과 합작해 만든 BT21 캐릭터인 '쿠키' 머리띠를 쓰고, 아미밤을 들고 멤버들을 맞이했죠. 깜짝 손님으로 온 박보검의 모습에 멤버들 역시 놀란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박보검의 절친 뷔도 형이 온다는 소식을 듣지 못해 더 놀란 모습을 보였어요. (다들 귀욥...ㅎㅎ)

 

게다가!!! 뷔가 "형, 표는 누구한테 얘기한 거냐"고 물으니 박보검은 "표 내가 샀어요"라며 직접 티켓을 구매한 사실을 언급해 또 한 번 멤버들을 놀라게 했죠 ㅋㅋ 슈가는 "지금 구해달라고 하면 나도 못 구하는데"라고 감탄을 ㅋㅋㅋ 제이홉과 슈가는 서로 "보검이 형 팬미팅 가고싶다", "다음엔 박보검 팬미팅에 가는걸로"라고 말을 주고 받았고, 다른 멤버들 역시 "다음에 가자"며 빛나는 우정을 보였습니다. 다음 박보검 팬미팅 티켓은 더 구하기 힘들어지겠네요...ㄷㄷ

 

그런데 박보검은 매번 소리소문없이 찾아가 절친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네요 ㅋㅋㅋㅋ

사진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서

재작년인가요? 배우 김고은이 첫 팬미팅을 했던 때였죠. 박보검은 절친인 김고은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 위해 전날 소속사에 알리는 치밀함을 보였었죠 ㅋㅋㅋㅋ 그럼에도 김고은의 문자에 차마 거짓말을 못하겠었는지 박보검은 답장을 아예 보내지 않았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 해 있었던 백상예술대상에서 김고은에게 한 소리 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런가하면 2016년? 2017년?? 중국 북경에서 배우 송중기의 팬미팅에도 깜짝 등장했었는데요. 박보검의 깜짝 등장에 송중기도 깜짝 놀랬었습니다. 투샷 훈훈하네요. 보기 좋다ㅎㅎㅎ

 

KWAVE에서

박보검의 또다른 절친. 배우 고경표도 빼놓을 수 없죠.  박보검은 2017년인가.. 고경표의 팬미팅 현장에도 깜짝 등장했는데요, 고경표는 당시 팬들과 대화를 나누다 갑자기 무대에 올라온 박보검은 보고 놀랐고, 박보검은 그런 고경표에게 꽃다발과 선물을 안겼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여행도 다니고 서로 커피차도 보내주는 등 우정을 팍팍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고경표는 군복무 중이죠. 최근 휴가를 나왔는데 그때도 두 사람이 만났다고 합니다. 박보검이 소고기 사줬다고. 세상에. 소고기라니. 좋네요. 진짜 특급의리를 보여줘요. 세상 다정한 보검님 ㅋㅋㅋ

 

또 어디서 등장할지 모르는 박보검의 깜짝 등장을 기다려보겠습니다. 멋진 의리, 빛나는 우정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