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다시 한 번 방문한 '디퀸즈'(D. Queens) 코엑스 점

by falling star 2019. 3. 5.

3월 2일.

또다시 영화를 보러 코엑스 방문! ㅋㅋ

사실 이 날 식사할 마음은 없어서 영화시간이 되기까지 카페에서 차를 마시기로 했었다.

그러나, 그 결심은 코엑스에 도착해 음식 냄새를 맡자마자 사라졌다지.

(그나저나 다음은 이모티콘이 너무 ... 쓸만한게 너무.. 없어......슬프다)

그렇게 지인과 나는 짧은 다리를 재촉하여 디퀸즈로 발걸음으로 옮겼고, 앉자마자 곧장 주문했다.

'버팔로 로제 빠빠델레 파스타'와 '토시살 팬 스테이크' ㅋㅋㅋㅋㅋ


식전 빵은 매우 따뜻하다. 그게 참 좋더라 난.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음식들. 음식이 금방 나온다. 굿!

고기는 촉촉하니 맛있고, 밑에 깔린 파인애플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저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고, 부추랑 버섯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밥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음


진짜.... 고기는 사랑입니다 ㅋㅋㅋ

파스타도 진짜 적당히 매콤해서 딱 좋다. 특히 치즈가 덩어리째 들어가있는데 먹으면 쭉쭉 늘어나는 것이..



기분좋게 식사를 마치고 나와 부른 배를 떵떵거리며 카페로 갔다.

(디저트 배는 따로니까요) (단호)


오늘은 커피빈에서 자바칩프라푸치노를 ! ㅋㅋ 맛이쒀 맛이쒀!!! ㅋㅋㅋㅋㅋㅋ

#코엑스맛집 #코엑스 #코엑스디퀸즈 #디퀸즈 #파스타 #팬스테이크 #로제파스타 #커피빈 #자바칩프라푸치노 #고기는옳다 #고기는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