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2019년 6월 방영 예정 드라마 7편!

by falling star 2019. 5. 27.

어제는 너무 덥더니 오늘은 비가 와서 살짝 춥네요. 이러다 완전 더워지겠죠.... 예전엔 여름을 참 좋아했는데 이제는 너무 지쳐요 ㅠㅠ 기운이 쫙쫙 빠지는 여름이 되어버렸어요... 진짜 휴가 때 무조건 집에 있을까봐요.

 

여하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분이라도 시원해보고자 6월에는 어떤 재미난 드라마들이 방영될까하고 찾아봤습니다. 일단 계속 기사가 쏟아지는 아스달 연대기와 보좌관이 있어서 매우 기대하고 있어요. 이외에도 어떤 드라마들이 6월에 방영되는지 찾아봤습니다. 총 7편이 방영될 예정이구요. 날짜별로 적어볼게요!

 

1. 아스달 연대기

편성 tvN 2019.06.01. ~ 방영예정|(토, 일) 오후 09:00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 KPJ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김영현, 박상연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출연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유태오, 고보결, 추자현, 기도훈, 이성우, 하준 등

 

방송 전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스달연대기>입니다. 김원석 피디는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성균관스캔들>, <대왕세종>, <신델렐라 언니> 등을 연출했습니다. 배우 송중기와는 <성균과 스캔들> 이후 또 한 번 만나게 되네요! 

그리고 김영현 작가는 <대장금>, <서동요>, <히트>, <최강칠우>, <선덕여왕>, <로열패밀리>, <뿌리깊은나무>, <육룡이나르샤> 등을 집필했습니다. 와우, 제가 좋아했던 드라마들이 꽤 많아요. 제작진이 배우 송중기와 연이 깊네요. 뿌리깊은 나무에서 송중기가 배우 한석규 아역으로 등장해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었죠. 또다른 작가인 박상연 작가 역시 <히트>, <최강칠우>, <선덕여왕> 등 김영현 작가와 함께 했었습니다. 제작진만 봐도 드라마가 매우 기대되네요! 

 

2. 검법남녀 시즌2

편성 MBC 2019.06.03. ~ 방영예정|(월, 화) 오후 08:55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제작진 연출 노도철|극본 민지은, 조원기

줄거리 범죄는 진화했고, 공조는 진보했다. 까칠법의학자, 열혈신참검사, 베테랑검사의 돌아온 리얼공조! '검법남녀 시즌2'

출연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 노민우, 강승현, 주진모, 송영규, 고규필, 노수산나, 안석환, 박준규, 박희진, 김영웅 등

 

사실 제가 검법남녀 시즌1을 안봤어요. 그래서 이 드라마는 잘 모르... 그래도 시즌2가 나온 거 보면 꽤 재미있었나봐요! 시즌1부터 정주행을 해볼까봐요. 제가 진짜.. 배우 정재영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이 분 나온 영화는 안 본 게 없는데 드라마만 안봤어요 ㅎㅎ 시간 날 때 정주행을 해볼까 합니다!

 

3. 태양의 계절

편성 KBS2 2019.06.03. ~ 방영예정|(월~금) 오후 07:50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제작진 연출 김원용|극본 이은주

줄거리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

출연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황범식, 정한용, 최정우, 이덕희, 이상숙, 김나운, 유태웅, 지찬, 김주리 등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영될 드라마입니다. 줄거리 소개만 봤을 땐 꽤 재미있을 것 같아요.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 그리고 이를 둘러싼 치열한 왕좌게임이라니.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예전에 방영됐던 드라마 <로열패밀리> 같은 느낌이려나요. <로열패밀리> 참 재미있게 봤는데 말이죠. 어유, 근데 포스터를 보니 다들 기럭지가 어마어마하네요! 와우 ㅋㅋ

 

4. 퍼퓸

편성 KBS2 2019.06.03. ~ 방영예정|(월, 화) 오후 10:00 

제작사 호가엔터테인먼트, 하루픽쳐스 

제작진 연출 김상휘, 유관모|극본 최현옥

줄거리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출연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김민규, 조한철, 김진경, 혜정, 연민지, 김기두, 이한휘, 차순배 등

 

새로 시작하는 월화드라마가 꽤 많은 것 같네요. <퍼퓸> 역시 월화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부터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신성록이 이번에는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로 변신했다고 해요. 아니, 이 분 연기는 뭐하나 평범한 게 없습니다. 또 그만큼 소화를 다 잘해요! 이번에 천재 디자이너 역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보여줬던 배우 고원희도 나와요. 으라차차 와이키키도 이 배우 덕분에 재미있게 잘 봤는데, 퍼퓸에선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그리고 배우 하재숙은 <보스를 지켜라>에서 참 좋아했었는데 ㅎㅎ 자꾸만 눈길이 가는 배우입니다. ㅎㅎ 이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참 많이 나오네요. 1화를 꼭 본방사수 해보겠습니다.

 

5.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편성 tvN 2019.06.05. ~ 방영예정|(수, 목) 오후 09:30 

제작사 화앤담픽쳐스 

제작진 연출 정지현, 권영일|극본 권도은

줄거리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출연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장기용, 이재욱, 지승현, 권해효, 김남희, 우지현, 오아연, 하승리, 송지호, 유서진, 탁우석, 한지완, 조혜주, 예수정 등

 

사실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는 바로 이거에요!! <www>!!! 완전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인업만 봐도 일단 연기력 어마어마하죠, 이 배우들의 작품 안목도 좋아서 또 기대하게 되죠. 예고편을 몇 번 봤는데 볼 때마다 얼른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 들더라구요. 드라마가 방영되기 전 인물소개와 인물관계도를 한 번 정리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6. 조선생존기

편성 TV조선 2019.06.08. ~ 방영예정|(토, 일) 오후 10:50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 하이그라운드 

제작진 연출 장용우|극본 박민우

줄거리 가난하지만 단 한 가지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이 있는 2019년의 청춘 ‘한정록’과 사람대접 못 받는 천출이자 애초에 가진 게 없어 잃을 것도 없는 1562년의 청춘 ‘임꺽정’이 만나 펼치는 유쾌한 활극

출연 강지환, 경수진, 송원석, 박세완, 이재윤, 이경진 등

 

오랜만에 타임슬립 드라마네요. 시대를 오가는 신개념 타임슬립 활극이라고 합니다. 사실 TV조선 드라마를 본 적이 없..네요^^; 이건 일단 1화를 본 시청자들의 반응을 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ㅎㅎ 공중파 외에는 tvn, jtbc 아니면 잘 안봐지더라구요. 이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킵~~

 

7.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편성 JTBC 2019.06.14. ~ 방영예정|(금, 토) 오후 11:00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제작진 연출 곽정환|극본 이대일

줄거리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

출연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김홍파, 김응수, 이철민, 전진기 등

 

제가 <www> 다음으로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이정재X신민아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대박"이라고 외쳤는데 라인업보니 더 기대되네요. 스틸컷보고... 세상에.. 배우 신민아.. 너무 이쁜 거 아닌가요ㅠㅠㅠ 완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이엘리야가 출연하는 작품들은 다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또 기대!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하는 배우 이정재까지 있으니 덩실덩실~ 기대기대~ 완전 기대 중입니다.

 

6월에 엄청난 드라마들이 쏟아지네요ㅠㅠ 6월부터 바쁠 것 같습니다. 드라마보느라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