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인천 계양구 맛집 <시골 순두부>에서 '차돌박이순두부'와 '해물순두부'를'-'

by falling star 2019. 3. 5.

얼마 전 일이 있어 지인과 함께 인천 계양구 쪽에 갔다.


날이 따뜻해서 좋긴 했지만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어우..


여튼 일을 마치고 배가 너무 고파서 꼬르륵 소리가 났쟈나.. 부끄럽게 😂😂

마침 지인이 전에 갔던 집이 맛있었다고 해서 지인 따라 맛집으로 갔다.


바로 요기! 시골순두부 계산점 (간판을 찍은 사진이 없어 네이버에서 검색했더니 공식 정보에 있었다 ㅎㅎ)

내부가 그렇게 넓진 않지만 정감가는 곳이다.



지인은 차돌박이 순두부를, 나는 해물 순두부를 시켰다.



주문 후 나온 밑반찬.


밑반찬이 깔~끔하다~ 하나같이 다 맛있음 ㅋㅋ 특히 쟤!! 고등어구이!! 진짜 맛있다 ㅋㅋㅋ 너무 죠아♡



그리고 나온 해물순두부! 안에 조개, 미더덕, 새우 등등 진심 많음. 두부도 많고 다 많음 ㅋㅋ 엄지척👍👍

밥도 저래 돌솥밥으로 나온다. 밥은 앞그릇에 퍼다나르고 돌솥에는 숭늉물을 넣어두었다. (나중에 먹었을 때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다 먹었다. 맛이 좋기도 했고 생선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고 .. 😘😘)

그리고 순두부에 빠질 수 없는 계란(사진들이 죄다 어디로 간겨..)

지인 추천으로 계란 하나는 풀어넣고 하나는 풀지 않고 그대로 퐁당!!


아, 나의 지인은 옳았습니다.. 완전 맛이쒀!!!!


담에 오면 다른 맛의 순두부를 먹어봐야겠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