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이거 영화 예고편 아닌가요ㅠㅠㅠ 강동원 브이로그 오픈 예고 영상!!!!

by falling star 2019. 5. 20.

배우 강동원 좋아하세요? 전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말이죠... 강동원의 브이로그 채널 오픈을 암시하는 영상이 올라왔어요!

모노튜브 공식 인스타그램에요. 모노튜브가 뭐하는 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여기에 영상이 딱 하나가 올라왔는데 그게 강동원의 영상이네요ㅠㅠ

영상에는 강동원이 루시드폴의 <누구도 일러주지 않았네>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어요. 기타도 직접 연주했다네요. 와우!!! 그리고 영상과 함께 '2019. 05. 25. Monotube Channel Open'이라는 안내 문구가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대체 어떤 영상이 공개될까요!!!

 

원래 강동원은 사생활은 거의 공개하지 않아서 더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25일만 기다려야겠네요!!! 

https://www.instagram.com/p/BxqzmtehQWU/

 

Instagram의 모노튜브님: “. sung by 강동원 guitar by 강동원 original song 누구도 일러주지 않았네 by 루시드폴 2019. 05. 25 Monotube Channel Open #강동원 #Gan

좋아요 1,841개, 댓글 340개 - Instagram의 모노튜브(@monotube_official)님: ". sung by 강동원 guitar by 강동원 original song 누구도 일러주지 않았네 by 루시드폴 2019. 05. 25 Monotube Channel Open…"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