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동인천역 맛집 추천 <잉글랜드왕돈까스>

by falling star 2019. 5. 20.

별빛달빛입니다. 얼마 전 동인천역 갈 일이 있었는데요. 간김에 맛있는 걸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어 맛집 검색을 했더랬죠. 검색을 하니 잉글랜드 왕돈까스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후기들을 읽어보니 수요미식회 돈까스 편과 3대천왕 등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곳이었어요. 그래서 이곳으로 가기로 결정!

<잉글랜드 왕돈까스>는 경양식 돈까스로 유명한 곳이구요, 음? 여기? 이런 생각이 드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은 약간 낡아보이는 곳에 있거든요. 그래도 꽤 많은 사람들이 찾아 가더라구요. 해당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문 앞에 있을 때까지만해도 몰랐는데, 들어갔더니 생각보다 꽤 넓고 좋더라구요. 옛스러운 인테리어에 올드한 분위기가 팍팍 느껴지는데 전 이런 옛스러운 분위기도 좋아해서 그런지 좋더라구요. 아, 여기는 드라마 응팔(응답하라1988)에도 나온 집이에요. 정봉이네가 외식했던 곳 ㅋㅋㅋ

 

들어갔더니 꽤 많은 사람들이. 저희 앉고 나서는 손님들이 계속 들어와서 다른 테이블도 가득 찼어요 ㅎㅎ

메뉴는 잉글랜드 돈까스, 치즈돈까스, 반까스 등이 있구요. 저희는 잉글랜드 돈까스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9,500원

처음 가는 곳은 제일 기본 메뉴를 시켜먹는 타입이라서요 ㅋㅋ 기본이 맛있으면 다른 것도 기대가 되니까요. ㅎㅎ 그래서 늘 기본을 시키거나 히트, 베스트, 추천 등이 적혀 있는 것을 주문한답니다.

 

돈까스를 시킬 때 빵 또는 밥을 선택할 수 있어요. 부족하면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돈까스를 시키면 샐러드, 스프, 밑반찬, 음료, 아이스크림 모두!!! 무료입니다! 와우. 무료 셀프!!!! 좋지 않나요? ㅎㅎ

주문을 하고나서 스프와 깍두기, 샐러드를 담아왔어요. 깍두기가 아삭아삭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스프가 진짜 맛있었어요. 약간 콩맛? 녹두? 뭐 그런 것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잉글랜드 돈까스가 나왔어요! 크기가 진짜! 크더라구요! 손바닥 2개만한 돈까스가 뙇! 돈까스 위에 올라간 저거는 버섯이에요:) 그리고 두어조각의 당근과 콩이 있구요, 샐러드 약간, 오이 약간 이렇게 있어요. ㅎㅎ 오이가 곁들어져 있는 건 처음이네요. 게다가 오이가 아삭아삭 식감이 살아있어요.

 

맛은 사실 엄청 특별하진 않아요. 그래도 한 번쯤 먹어볼만했어요:) 분위기가 있어서 좀 더 좋은 느낌이었어요. 근데 양이 진짜 많아서 저는 조금 남겼어요. 다음 날 되니 조금 아쉽더라는...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하루였습니다.

동인천에 가실 일 있다면 잉글랜드 돈까스 드셔보세용:)

 

위치는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