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완전 기대 중인 5월 방영 예정 드라마 3편

by falling star 2019. 5. 16.

별빛달빛입니다.

 

2019년이 어색하게 느껴졌는데 어느덧 5월이네요. 심지어 5월도 가고 있어요.

곧 여름이 올 것 같습니다. 올해는 한 달 앞당겨졌다죠, 날씨가. 얼마나 더울려고 그러는지 ㅠㅠㅠ

여름이 점점 무서워지고 있습니다. 여름 싫어ㅠㅠ

 

여튼! 저는 TV 보는 걸 좋아해서 가끔 방영을 앞둔 드라마들을 찾아보면서 기다리거나, 개봉 예정인 영화를 찾아보면서 언제 보러 가지.. 하면서 날을 잡곤 한답니다.

 

이번에도 5월에 새로 하는 드라마가 있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제가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가 죄 5월에 방영되네요?

 

우선, <<단 하나의 사랑>> 입니다.

최근 종영된 <닥터 프리즈너> 후속작입니다.

편성 KBS2 2019.05.22. ~ 방영예정|(수, 목) 오후 10:00 

제작사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 

제작진 연출 이정섭|극본 최윤교

출연진 신혜선, 엘(김명수),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김인권, 우희진, 김승욱, 길은혜 등

줄거리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이게 기본 소개입니다.

배우 신혜선의 경우 작품 보는 눈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다 재미있었어요. 게다가 연기도 연기지만 딕션이 너무 좋더라구요. 시원하게 귀를 때려박는데!! 막!! ㅋㅋㅋ

그리고 배우로 완벽 변신에 성공한 엘! 배우 김명수라고 해야할까요. 여튼 <미스 함무라비> 진짜 재미있게 봤거든요. 아니, 연기가 어쩜 그렇게 늘었는지, 연기도 잘하더라구요. 얼굴은 말해 뭐합니까. 게다가 천사라니!! 너무 잘 어울리는 역할을 맡았네요.

발레리나와 천사의 로맨스라니. 상당히 신선합니다. 얼른 첫 화가 보고 싶어지네요.

 

다음은 <<봄밤>>입니다.

편성 MBC 2019.05.22. ~ 방영예정|(수, 목) 오후 09:00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제작진 기획 신현창|제작 이진석|연출 안판석|극본 김은 

출연진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임성언, 주민경, 송승환, 길해연, 이무생, 이상희, 윤슬, 오만석, 김정영, 하이안, 서정연, 이유진, 임현수, 이창훈, 김창완 등

소개 봄밤은 알고 있다. 당신이 사랑에 빠지리라는 것을.

 

기본소개입니다.

봄밤, 로맨스라니. 지금 보기 딱 좋을 것 같은 드라마입니다.

게다가 무려 한지민과 정해인이 나오네요. 얼마 전 <눈이 부시게>도 진짜 울면서 봤는데 말이죠. 이번에도 너무 기대됩니다. 사실 저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안 봤어요. 그래도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봤답니다. 거기서도 다정다감한 모습이 너무나도 잘 어울렸는데,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마지막으로 <<바람이 분다>>입니다.

편성 JTBC 2019.05.27. ~ 방영예정|(월, 화) 오후 09:30 

제작사 드라마하우스 소금빛미디어 

제작진 연출 정정화, 김보경|극본 황주하

출연진 감우성, 김하늘, 김성철, 김가은, 이준혁, 윤지혜, 박효주 등

소개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

 

기본소개입니다.

배우 감우성, 김하늘의 오랜만의 복귀작이네요. 두 분 다 참 제가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ㅎㅎ 

이 작품은 얼마 전 종영한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 2> 후속작입니다.

뭔가 가슴 아픈 장면들이 꽤 많이 나올 것 같네요. 소개글을 보아하니. 이별 후 다시 만나 사랑을 지켜내는 건 참 어려운 일 같아요. 드라마는 어떤 방향으로 잘 흘러갈지 기대됩니다.

 

이상 제가 너무나도 보고싶은! 기대작! 5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소개였습니다. ㅎㅎ

담주 쯤에는 6월 방영 예정 드라마도 정리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