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부다페스트·비엔나·프라하

프라하DAY4- 더채플프라하/crème de la crème/하벨시장/코니르나(konirna)/코로나다·마너 등

by falling star 2019. 5. 16.

주일이라 예배를 다녀왔다. 

한인교회도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걸어갔다.

더 채플 프라하는 안델역에서 가깝다. 

2시 예배여서 조금 여유롭게 움직였다.

또 들렀다.! 크렘 드 라 크렘! 젤라또 맛집! 이번에는 다른 맛으로 ㅋㅋ

가게 안에서 먹는대신 테이크 아웃으로 컵대신 콘으로!ㅋㅋㅋ

그리고 역시 3쿱! 그렇게해서 가격은 100코루나

하벨시장!

평일에는 채소나 과일 등을 주로 판매하지만 

주말에는 기념품 등을 더 많이 판매한다고 한다.

구경하는 재미는 쏠쏠했다. 

우리는 여행하는 내내 예쁜 책갈피를 찾았었는데, 

유럽은.. 다들 종이다.

좀 더 딱딱하고 예쁜 걸 원했는데. 

우리가 주말에 가서 그런지 과일은 살만한 게 없었다.

파머스마켓이 과일은 가격이나 신선도가 훨 나았던 것 같다.

 어딜가나 똑같군. 

사랑의 자물쇠들이 잔뜩 걸려있었다. ㅎㅎㅎㅎㅎ

또 들렀다. 코니르나! 이날은 맥주대신 음료로!

지난 번에는 긴 꼬치구이를 먹었다면 

이번에는 스비치코바랑 굴라쉬를 시켰다.

왼쪽이 스비치코바 오른쪽이 굴라쉬

부다페스트에서 먹었던 굴라쉬랑은 확실히 다른 맛이다. 

개인적으로 프라하 굴라쉬가 좋았다 ㅋㅋ

모두해서 가격은 600코루나. 

집에 가는 길. 

이날이 프라하에서의 마지막 밤이었다.

어찌나 아쉽던지 좀 더 머물 시간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내내 아쉬우면서도 좋기도 하고 그랬다 ㅎㅎ


프라하 쇼핑리스트엔 많은 과자들도 있었다. 

마너나 밀카의 경우 빈에도 있었지만.

여튼 대표적으로 코로나다랑 꿀케익! 요건 꼭 샀더랬지 ㅋㅋㅋ 

테스코(Tesco)에서!! 안델 역 근처에 테스코가 있다.

집에 와서 가방을 비워내고 빈 가방에 봉지를 몇 개 더 넣어서 갔다 ㅋㅋ

맛별로, 크기별로 다양하게 있었다. 

한참을 보고 또 보고 그렇게 담고 또 담았다. 

과자만 5만원어치 샀던 듯. 더 산 것 같기도 하고 ㅋㅋ

아, 당시에는 마너 웨하스와 밀카는 오스트리아가 더 저렴했다.

꿀케이크의 경우... 밀크티랑 마시니까 진짜 행복했었다.

참.. 좋았는데 엄청 많이 사왔는데 순식간에 사라졌다. ㅠㅠㅠ

과자사러 또 가고 싶어졌...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