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부다페스트·비엔나·프라하

프라하DAY2 남은 이야기>> 쇼핑(지아자Ziaja&보타니쿠스Botanicus)//환전(빨간집)

by falling star 2019. 5. 8.

사실 이날 쇼핑 계획은 없었다. 

쇼핑은 다른 날 몰아서 하기로 했는데, 

바츨라프 광장에서 이동할 때 지아자매장을 발견,

본김에 들어갔다.

 

프라하 쇼핑리스트에 꼭꼭 있었던 

지아자 산양유크림!

 

크림 외에도 꽤 많은 제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쇼핑하느라 지아자매장 사진이 한 장도 없..

산양유 크림 외에도 꽤 많은 제품을 샀다. 

총 수량이 어떻게 됐는지는... 

이미 몇몇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난 뒤라..

여튼 내 지인 중 한 명은 산양유 크림을 쓰고선 

"완전 인생템"이라고 ㅋㅋ 뿌듯뿌듯!

굉장히 쫀쫀하고 촉촉하다고 했다. 

가격은 모두해서 1497코루나가 나왔다.

그리고 보타니쿠스 역시 우연히 발견, 본김에 들른 매장이다. 

덕분에 이날 쇼핑을 거의 다 해버림 ㅋㅋ

 

보타니쿠스는 전지현이 장미오일을 사용하면서 유명해졌다고..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할 수 도 있는데 가격은 2배 차이구요.

 

매장이 꽤 커서 구경하는데 재미있었다. 

특히 나는 화장품이나 스킨케어 이런 쪽은 몰라서 더 신기했다 ㅋㅋ

이건 또 제품 사진이 없네 ㅋㅋㅋ 

여튼 이곳에서 장미오일 등을 구매, 

가격은 2646코루나였다.

카드결제가 가능하다. 

또 2000 코루나 이상 구매했기 때문에 택스리펀도 가능하다.


아, 프라하에서 환전도 했었다. 

환전은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빨간집에서! 

바츨라프 광장, 무스텍역에서 가깝다. 커미션 0%

 

언제라도 사람이 많았다. 

이 빨간집이 인기인 이유는 환율을 잘 쳐줘서! 

사기치지 않아서!ㅋㅋㅋ

 

그래도 환전하고 계산에 맞게 잘 됐는지, 

돈은 맞게 받았는지 한 번 더 확인했다.

 

https://goo.gl/maps/iX2rweVFd1qvFbEf9

주소 Jindřišská 12, 110 00 Nové Město, 체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