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수지랑 이승기 주연 드라마 <배가본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by falling star 2019. 5. 8.

https://news.nate.com/view/20190508n10359

 

이승기X배수지 '배가본드'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 공개 확정(공식입장)

[뉴스엔 황혜진 기자]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에 공개를 확정지었다. 5월 8일 ‘배가본드’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삼)에 따르면 ‘배가본드’는 오는 9월부터 SBS에 본방송 후 넷플릭스를

news.nate.com

<구가의서> 후로 다시 한 번 재회하게 된 이승기와 수지의 새 드라마 <배가본드>죠.

 

스틸컷이 뜰 때마다 어찌나 기대가 되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기자 남홍주로 보여준 수지 연기가 전 좋았거든요. 그래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되더라구요.

 

두 사람이 찍는 드라마마다 꽤 괜찮았잖아요. 그래서 더더 기대 중 ㅋㅋ

 

여튼 이번 드라마 <배가본드>도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데, 넷플릭스에 공개를 확정지었다고 해요!

일정은 추후에 공개된다고 하네요.

 

요즘은 진짜 넷플릭스가 최고인듯 싶어요 ㅋㅋㅋ

 

수지와 이승기가 출연하는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주인공이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액션 첩보물이라고 합니다. 

 

<배가본드>에서 이승기는 스턴트맨 차달건 역을 맡아 호쾌한 연기 변신을!

수지는국정원의 블랙 요원 고해리 역이라고 하네요. 오오오!! 기대됩니다!!!

 

원래 5월초에 방송 예정이었지만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9월로 옮겼다고 해요.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되겠지만, SBS 금토드라마로 9월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