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짠내투어 시즌 2>>에 규현·박명수·한혜진·이용진 합류!

by falling star 2019. 5. 8.

https://news.nate.com/view/20190508n08493?mid=e1200&modit=1557277401

 

[단독] 규현·박명수·한혜진·이용진, '짠내투어' 시즌2 출연 확정…전격 개편

[OSEN=김나희 기자] '짠내투어'가 시즌2로 전격 개편된다. 기존 멤버 박명수를 비롯해 규현, 한혜진, 이용진이 함께한다.8일 복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tvN 예능 '짠내투어'가 조만간 시즌1을 마무리하고 시즌2로 개편된다. 시즌2 멤버로는 시즌1 멤버인

news.nate.com

요즘 여행 프로그램도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 많은 프로그램 중 챙겨보는 게 '짠내투어'입니다.

 

기존 멤버였던 박나래가 빠져서 좀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최근 터키 편까지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터키 편 보면서 이번 여행은 터키로 갈까도 생각 중이구요 ㅎㅎ

 

여튼 짠내투어가 시즌 2로 개편된다네요. 기존 멤버 박명수를 비롯해 규현, 한혜진, 이용진이 합류한대요.

 

규현의 경우 고정은 아니라고 하네요. 고정이어도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규현 덕분에 신서유기도 굉장히 재미있게 봤거든요. 요즘은 거의 안챙겨보는 라디오스타도 규현이 엠씨를 볼 땐 거의 챙겨보기도 했구요. 예능을 잘하더라구요 ㅎㅎ

 

여튼 고정은 아니지만, 짠내투어에서 볼 생각을 하니 기대되네요!

 

다른 기존 멤버들은 어떻게 되려나요? 전 좋았는데 말이죠. 하니도 좋았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