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쫀득해서 더 좋은 쫀득쫀득 초코파이 찰떡을 먹어보았어요:)

by falling star 2019. 5. 8.

찬란하게 흐르는 별빛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티푸드 후기입니다 ㅋㅋ 하나씩 먹었더니 과자만 3개 먹었거든요 ㅎㅎ 

 

구매는 역시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목요일마다 새 딜이 떠서 언제나 목요일만 기다리고 있지요 ㅋㅋ

https://app.ac/VtgcbHM53

 

청우식품_청우)초코파이찰떡_215G

클릭하면, 홈플러스가 집으로~!

www.homeplus.co.kr

평소에도 좋아하는 초코파이 찰떡!이라서 종종 사먹고 있습니다.

국산 찹쌀이 함유됐다네요. 이건 칼로리가 스위스미스 피넛버터쿠키보다 더 높네요. 925...925...라니...

이미 소화돼서 배가 고픈데 말이죠. 칼로리는...괜찮아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랬어요 ㅋㅋ

이건 10개입이에요.

다 마음에 들지만 가장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포장이죠. 이런 과대포장..ㅋㅋㅋㅋㅋㅋㅋ

박스를 열면 소박스 2개에 찰떡파이가 5개씩. 작은 박스 하나에 10개가 넉넉하게 들어가는데 말이죠.

이것도 충분히 20개입은 가능해보이는데 말이죠.

 

여튼 맛은 언제나 좋습니다. 쫀득쫀득해서 좋고 달달해서 좋고 커피보다 아몬드브리즈랑 더 어울릴 것 같아요.

내일은 아몬드브리즈도 좀 마셔야겠어요 ㅎㅎ 여튼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었지만 링크 때문에 이 말을 달아야 한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