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한 입먹고 완전 반해버린 스위스미스 피넛버터 쿠키! 후기입니다:)

by falling star 2019. 5. 8.

찬란하게 흐르는 별빛입니다.

 

오늘 과자를 종류별로 하나씩 먹었는데요. (사실 과자가 더 많이 있지만 오늘은 3종류의 과자만 먹었어요 ㅋㅋㅋ)

허쉬 초콜릿 칩 쿠키 다음으로 먹은 것은 바로 요 스위스미스 피넛버터쿠키입니다.

 

역시 12개입이네요. 이렇게 곽에 담긴 과자들은 대부분 12개입이 많은 것 같아요. 

갑자기 눈에 훅하니 들어온 칼로리. 760칼로리라네요 ㅋㅋㅋ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 갠츈해요!!

약간 사브레 같은 느낌이었어요. 사브레, 참 좋아했는데 ㅎㅎ

 

여튼 한 입 딱 먹었는데, 와! 이거 딱 내스타일!이다 싶더라구요. 진짜 맛있었거든요. 허쉬 초콜릿 칩 쿠키의 서운함을 씻어줘서 더 행복했어요 ㅋㅋㅋ

 

안에 피넛버터가 촉촉하니~ 이 쿠키를 다 먹고 나서야 커피를 한 모금 마시기도 했답니다. 그만큼 너무 맛있었거든요.  스위스미스 피넛버터 쿠키는 다 먹고나면 꾸준히 구매하려구요. 너무 마음에 드는 쿠키에요 ㅋㅋ 과자 안같고 좋더라구요 ㅎㅎ 이상 제 돈주고 사 먹은 후기였어요:)

 

구매는 역시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서!!

https://app.ac/nAXfjv513

 

_스위스미스피넛버터칩쿠키12입_144G

클릭하면, 홈플러스가 집으로~!

www.homeplus.co.kr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었지만 링크 때문에 이 말을 적어야 한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