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허쉬 초콜릿 칩 쿠키를 먹어보았어요 :)

by falling star 2019. 5. 8.

찬란하게 흐르는 별빛입니다.

 

5월인데도, 입하가 지났는데도 전 여전히 춥네요.

그래서 여전히 장판에 불도 켜놓고 자구요, 긴 옷을 포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저녁에 진짜 쌀쌀한 것 같아요.

딱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여튼 오늘 쓸 후기는 허쉬 초콜릿 칩 쿠기입니다. 너무나도 솔깃하고 혹하여 샀어요:)

너무 맛있어보였거든요 ㅎㅎ

 

구매는 홈플러스 온라인 마켓을 통해서 했어요:)

가끔 핫딜이 많이 떠서 좋더라구요. 꾸준히 애용하고 있답니다:)

 

허쉬_초콜릿칩쿠키12입_144G

클릭하면, 홈플러스가 집으로~!

www.homeplus.co.kr

제가 구입한 것은 12개입짜리에요. 안에 달콤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있다고해서 엄청엄청 기대했었지요 ㅎㅎ

이렇게 낱개로 12개가 들어있어요. 정말이지... 과자들은 공간을 너무 널널하게 쓰는 것 같지 않나요? 

조금만 더 노력하면 20개입도 가능할 것 같은데 말이죠.. 

여튼 봉지를 까면 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초코칩이 듬뿍 들어있다더니..?! 제꺼에 2개만 콕하니 있네요. 괜히 씁쓸해지는 순간입니다. ㅋㅋㅋ

 

음, 맛은 무난해했어요. 적당히 달고, 커피랑 먹기도 좋구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칙촉이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이 과자를 다 먹고나면 칙촉을 다시 살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한 번쯤 먹기는 좋은 것 같아요. 이상 내 돈 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 돈 주고 제가 직접 사 먹은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