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브런치카페 <버터핑거팬케이크 청담점>>>에그베네딕트&퀵바닐라와플&크림소다(라즈베리)

by falling star 2019. 4. 26.

찬란하게 흐르는 별빛이에요^^

 

얼마전 브런치를 먹으러 <버터핑거팬케이크>에 다녀왔어요. 제가 간 곳은

바로 요기, 청담점입니다. 그때 저는 지하철을 이용했기 때문에 압구정로데오 역에서 내렸어요.

역에서 가게까지 5~6분이면 충분합니다. 매우 가까이 있고, 찾기 쉬운 곳에 있어서 길을 헤맬 필요가 전혀 없어요.

 

먹고 카페를 갈 생각을 했기 때문에 적당하게 시켰어요. 

가장 먼저 나온 것은 음료에요. 크림소다 라즈베리 맛! 에이드 위로 생크림이 잔뜩 얹어져있고 그 위에 시럽과 라즈베리가 예쁘게 올려져있어요. 맛은, 라즈베리 에이드 맛! 우리가 아는 그 맛! ㅎㅎㅎ 저는 초딩입맛이라 에이드를 좋아해서 좋더라구요. 이날 조금 더웠는데 시원하기도 했고. (미세먼지는 심했어요 ㅠㅠ 물러가라 미세먼지 ㅠㅠ)

음료가 나오고 이어서 나온 것은 에그베네딕트입니다! 보이시나요, 저 치즈가 가득가득한 모습을 ㅠㅠ 안에는 계란도 아낌없이 ㅠㅠ 노른자가 탁하니 터지는데 ㅠㅠ 한입 먹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배고팠거든요.

치즈도, 베이컨도, 버섯도 아낌없이 들어간 에그베네딕트! (먹다보니 살짝 짰지만, 맛있었어요. 다 먹음 ㅎㅎ)  

 

그리고 저는 무엇보다 옆에 함께 나온 커다란 잎, 이름이 뭐죠..? 여튼 저 잎이랑 토마토가 참 좋더라구요. 보기엔 투박해보여도 저는 저렇게 생으로 나오는 것도 좋아하거든요. 토마토도 싱싱하니 맛있고, 잎도 맛있더라구요. 엄청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맛있게!

그리고 시킨 와플은 퀵 바닐라 와플이에요. 와플 사이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한가득! 위에 산딸기였나, 예쁘게 있었어요 ㅎㅎ 와플이.. 참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ㅠ 당이 막 충전되는 그 느낌 ㅎㅎ 적당히 시킨다고 시켰는데 먹다보니 배가 꽤 부르더라구요. 그런데도 다 먹었어요 깨끗하게! 뿌듯뿌듯.

 

달달한 거 좋아하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