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요즘 다시 꽂힌 <방탄소년단 아이돌(idol)> (멜론 뮤직 어워드 당시 영상이 너무 멋있습니다)

by falling star 2019. 4. 22.

나이가 들수록 요즘 아이돌들은 모르게된다더니 제가 요즘 아주 실감하고 있습니다 ㅎㅎ 진짜 요즘 아이돌들을 잘 모릅니다 ㅠㅠ 꼭 알아야하는 건 아니지만, 뭔가 이런걸 통해 나이를 실감하니 씁쓸한 것도 같습니다. 이렇게 이런 시작으로 요즘 청소년들과 세대차이가 나게 되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그룹 방탄소년단의 경우도 그룹명 정도는 알고 있었지만 자세히는 잘 알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방송을 봤는데 아주 몸이 으스러져라 춤을 추는데, 와중에 춤을 잘 추는데, 와중에 노래도 잘 부르는데, 잘생겼더라구요. ㅎㅎ 요즘 아이돌들은 못하는게 없나봅니다. 다른 모든 아이돌들도 다 멋있고, 예쁘고 출중하지만, 저는 이 방탄소년단 친구들이 눈에 들어온 것이 가사나 춤에 한국적인 요소가 참 많다는 것이었는데요. 소화력도 굉장해서 눈길이 더 가더라구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말을 좋아하는 편인데 방탄소년단이 그걸 확실히 보여주는 듯 합니다. 어우, 이 친구들의 세계적인 인기가 어마무시하더라구요. 기사를 접할 때마다 깜짝깜짝 놀라요. 그럼에도 한결같은 모습이 참 보기좋고, 국내 무대를 소중하게 여기는 모습도 너무 좋더라구요. 많은 관계자분들이 방탄소년단을 그렇게 칭찬하는데는 이유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여튼 저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중에서도 아이돌(idol)을 좋아합니다. 무대도 멋있고, 덩기더쿵더러러. 다만 개인적으로 아쉬운게 있다면 뮤직비디오였어요 ㅠㅠㅠ 노래랑 춤이랑 비주얼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게 없는데 뮤직비디오가 저는 개인적으로 아쉽더라구요. ㅠㅠ 한복처럼 입은 의상도 좋았는데. 저는 무대를 보면서 영화 전우치에서 막 그림과 현실을 오가는? 수묵화 같은 느낌?의 그런 컨셉으로 뮤직비디오 찍었으면.. 아 진짜 완전 멋있었을 것 같단 생각을 계속 해서 두고두고 아쉽더라구요. 그런데 어제 문득 또 무대가 보고싶어 유튜브를 뒤적이다 멜론뮤직어워드 당시 영상을 보게됐어요. 이거다 싶더군요 ㅎㅎ 아 진짜 너무 멋있어요. 어제부터 계속 보고있어요.

 

https://youtu.be/ayGl-igrwy8

이건 진짜 영상으로 봐야해요. 처음부터 끝까지 장난아니게 멋있어요. 새삼 반했습니다. 딱 이런 느낌을 원했거든요. 근데 이걸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했더라구요. 다들 섹시하고, 멋있고, 무대장악력도 좋고 좋습니다. 이번에 나온 노래도 디오니소스(그리스로마 신화에 나오는 술의 신이라고 하죠)도 멋있더라구요. 와우! 그 무대를 보다가 다시 아이돌 무대를 보고 무한 반복하고 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