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음식

크림치즈 가득! 블루베리가 톡톡 씹히는 던킨 블루베리베이글, 너무 맛있어요♡

by falling star 2019. 4. 18.

원래는... 이런 일상 저런 일상, 이야기가 가득한 일상을 담을려고 했는데 제 일상이 먹는 것밖에 없네요.

먹는 걸 좋아하긴 하는데 뭐 쓸 게 먹는 것 밖에 없네요ㅋㅋㅋㅋ 맨날 먹고 있음 ㅋㅋㅋㅋ

여튼 요근래 꽂힌 게 있다면 바로 요 던킨 블루베리베이글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진짜 ㅠㅠ

딱 봐도 큼직큼직한 것이크기부터 마음에 들지 않나요? 저거 다 먹으면 너무 든든할 것 같고 막 그런 느낌 ㅎㅎ

크림치즈가 가득한 베이글이 먹고싶을 때 딱 좋더라구요. 진짜진짜 ㅎㅎ

 

크림치즈가 진짜 가득해요. 마음에 들어요 ㅎㅎ 먹는 거 아끼고 그러는 거 아니잖아요? 전 재료가 풍성한 게 좋더라구요. ㅎㅎ 블루베리도 박혀있어 톡톡 씹히는 것도 너무 즐겁고 좋아요. 맛있어요 ㅠㅠㅠ 이런게 행복이죠 ㅎㅎ

반죽을 한 번 삶아낸다더니 그래서 그런가 빵도 쫀득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전날 사서 다음날 먹어도 쫀득쫀득해요!

속도 풍성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사실 반쪽만 먹고, 나머지 반쪽은 다음 식사 때 먹을랬는데 정신차리고보니 이미 사라졌구요.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다음을 또 기약해야겠어요.

 

아침대용으로도 좋고, 가볍게 식사하고 싶을 때도 좋고, 반쪽만 먹는다면 간식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전 간식으로도 다 먹어버려서... 이왕 먹는 거 ...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