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부다페스트·비엔나·프라하

부다페스트를 떠나며 (켈레티역 Keleti station/제로비탈 gerovital)

by falling star 2019. 4. 16.

첫 발을 내딛었을 때부터 낯설지 않은 느낌을 준 부다페스트는

내가 우리동네마냥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게 해주었다.

3일가량 지냈던 숙소에서도 내 집마냥 편하게 있었고.

즐거웠던 부다페스트를 떠나려니 아쉬움이 가득.

그래서, 가는데 시간도 얼마 안 걸리기도 해서

켈레티역(Budapest-Keleti )까지 걸어서 갔다.

언니한테 저게 역이냐며 몇 번이나 물었다. 

역이 너무 예쁘고 박물관같은 느낌이 풍겨서 ㅎㅎ

역안에 들어왔는데도 이뻤다. 

막 외국영화에서 보던 역 느낌이라 두근두근.

켈레틱 역 근처에 소매치기가 많다고

각별히 주의할 것을 당부하는 글들을 많이 봤다.

감사하게도 소매치기는 만나지 않았다.

1등석을 끊어서

(한국에서 미리 예약, 바우처 미리 프린트해서 다녔다)

이렇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다.

기차가 올 때까지 라운지에서 퍼질러 있었음 ㅎㅎ

그리고 저 기차가 오스트리아 빈(비엔나)까지 가는

그 기차가 맞는지, 이거 타면 되는지 몇 번이고 물어물어 탔다.

1등석은 이렇게 생겼다. 깔끔하니 괜찮았다.

약간 화장실 냄새가 나긴했지만 가는데 문제 없었음 ㅎㅎ

**가격은 

https://lovebluesky.tistory.com/entry/헝가리-부다페스트오스트리아-빈체코-체스키프라하-여행-준비교통식당그외

 

헝가리 부다페스트/오스트리아 빈/체코 체스키&프라하 여행 준비(교통/식당/그외)

한국에서 미리 예약했던 것만 정리해보기로 한다. *모두 2명 기준임* ​ 2) 교통 a. 부다페스트에서 비엔나까지​ 당시 127.20 유로 170,045원 ​ b. 비엔나에서 판도로프아울렛​ <투어퍼즐> 당시 30유

lovebluesky.tistory.com


참, 생각해보니

부다페스트에서 약간의 쇼핑을 했더랬지!

바로 제로비탈크림.

구매욕구를 부르는 많은 리스트들이 있었지만 

부다페스트에서는 제로비탈 크림과 발레아(Balea),

가르니에(Garnier) 정도만 사기로 했다.

제로비탈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밤에 쓰면 좋다고 한다.

중국인들이 다 쓸어가서 일찍 가지 않으면 구하기 힘들다고 하는데

운좋게 발견해서 3개를 샀었다ㅎㅎ

근데 아직 집에서 쓰고 있는 크림이 많아서 개봉을 못했...

하나당 1,800으로 총 5,400HUF

발레아Q10 의 가격은 1,000HUF

에센스도 샀는데 그건 2,990HU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