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영화/드라마에서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남자배우 13명

by falling star 2019. 11. 18.

작품에서 경찰복이 찰떡이었던 여자배우 편을 한 김에, 남자배우 편도 ㅎㅎ

여자배우 편은 

영화/드라마에서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여자배우 19명

 

영화/드라마에서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여자배우 19명

최근 사제복, 수녀복을 입었던 배우들을 포스팅하다 보니 다른 것도 해보고 싶어졌다 :) 그래서 오늘은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배우들을 모아보기로 했다. 진짜.... 찾아보기 전엔 전지현 말곤 생각나는 사람이 없..

lovebluesky.tistory.com

1. 주원 (영화 '캐치미')

주원이 경찰복을 입고 나온 게 드라마라고 생각했었는데 영화였네. 근데 본 작품인데 내용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 킬링타임용이었나봄 ㅎㅎ 여튼.. 주원은.. 언제 작품으로 만날 수 있나 ㅠㅠ 각시탈이나 한 번 더 봐야겠다ㅠㅠㅠ

 

2. 박서준 (영화 '청년경찰')

열일하는 와중에 하는 것마다 찰떡인 듯 ㅎㅎ 청년경찰하니까..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 생각남 ㅋㅋ 이태원클라쓰 기다리고 있다규..

 

3. 강하늘 (영화 '청년경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요즘 촌므파탈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용식이 강하늘. 끝이라는 게 벌써부터 아쉽다 ㅠㅠ 엉엉 ㅠㅠㅠㅠ 이후에 활동은 연극으로 한다는데.. 표는 어차피 못 구하겠지.. 난 늘 티켓팅에 성공한 적 없으니께..

 

4. 안재현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맞다. 너포위에 안재현도 나왔었다 ㅎㅎ 갠적으로 별그대랑 뷰티인사이드에서의 안재현이 젤 자연스러웠던 듯하다. 그런 의미로 별그대를 복습해야겠다

 

5. 지창욱 (드라마 '힐러')

경찰 역은 아니었어서.. 경찰복 입은 모습은 딱 이 씬뿐이다. 그러나.. 넘나 찰떡이구요.... 지창욱의 작품들 중 힐러를 가장 좋아한다 ㅠㅠ 봉수야ㅠㅠㅠ

 

6. 서강준 (드라마 '제3의 매력', '왓쳐')

 

사실 서강준의 작품을 본 적이 거의 없어서 몰랐다... 연기를 그렇게 잘하는 줄.. 왓쳐보고 너무 놀람. 와중에 미모보고 또 놀람. 이건 시즌2 안나오나. 시즌2 나오면 좋겠다.. 왓쳐 재밌었는데.

 

7. 이준기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아래 두 사진이 너무.. 너무 강렬해 ㅠㅠㅠ 멋있어 ㅠㅠㅠ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 개늑시 참 좋아했는데....

 

8. 김재욱 (드라마 '후아유')

사제복만 잘 어울리는 줄 알았더니.. 내가 후아유를 안 봐서 몰랐던 것이였다... 경찰복 뭐야.. 김재욱 뭐야.. 뭐야뭐야..ㅠㅠㅠ 섹시하다.. 와 너무 좋다 진짜

 

9. 박보검 (영화 '끝까지간다')

너무 짧았어. 너무 어렸어. 다시 해주라 줘. 경찰X박보검. ㅠㅠㅠ

 

10. 정해인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에서 멍뭉미 제대로 폭발했던 정해인. 그.. 수지랑 투샷 나올 때.. 그 그림자 찍던 장면..잊을 수가 없다 ㅠㅠㅠ

 

11. 조정석 (드라마 '투깝스')

이 스틸컷을 보고 이 드라마를 봐야겠다 생각 중, 고민 중... 대박이잖아.....멋짐폭발

 

12. 장기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고백부부 때도 그랬고... 제복이 참 잘 어울린다.

 

13. 이종석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정말 짧게 나왔다. 마지막에. 아쉬우니... 길게 작품으로 한 번 더... 플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