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영화/드라마에서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여자배우 19명

by falling star 2019. 11. 18.

최근 사제복, 수녀복을 입었던 배우들을 포스팅하다 보니 다른 것도 해보고 싶어졌다 :)

그래서 오늘은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배우들을 모아보기로 했다.

진짜.... 찾아보기 전엔 전지현 말곤 생각나는 사람이 없었는데 찾다보니.. 다들 찰떡이얌...ㅠㅠㅠ

 

남자배우는

영화/드라마에서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남자배우 13명

 

영화/드라마에서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남자배우 13명

작품에서 경찰복이 찰떡이었던 여자배우 편을 한 김에, 남자배우 편도 ㅎㅎ 여자배우 편은 영화/드라마에서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여자배우 19명 영화/드라마에서 경찰제복이 찰떡이었던 여자배우 19명 최근 사제..

lovebluesky.tistory.com

 

1. 전지현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진짜.. 사진도 많아서 너무 좋다 ㅠㅠ 2004년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경찰 역을 맡았던 여배우하면 전지현이 제일 먼저 생각난다. 그리고 이 영화도 이상하게 가끔씩 생각난다. 90년대 감성도 막 느껴지고. 이상하게 또 보고싶은 영화.

 

2. 김혜수 (드라마 '시그널')

너무나도 멋진 사람 :) 진짜 당당하면서도 기품이 넘치고, 카리스마 쩌는 모습.. 너무 부럽고 닮고 싶다 :) 시그널... 그래서 시즌2는 언제 하나요 ㅠㅠㅠ 진짜 너무 기다리고 있음 ㅠㅠㅠ

 

3. 이보영 (드라마 '귓속말')

개인적으로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의 이보영을 너무나도 좋아한다 :) 근데 이것도 멋있다 ㅎㅎ 뭣보다.. 딕션이 너무 좋으심

 

4. 이연희 (드라마 '유령')

드라마를 봤었는데 생각이 안난다... ;; 소지섭하고 나왔던 드라마였고, 나름 재밌게 봤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ㅠ 근데.. 너무 이쁘다 이연희... 진짜 청초하다. 근데 생각보다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쉽다 ㅠ

 

5. 한지민

작품에서 경찰 역을 맡았던 건 아니고 제55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명예소방관에 위촉됐을 때의 한지민이다. 이때... 다들 주토피아의 주디랑 찰떡이라고.. 실사판 주디라고.. 엄청 화제였는데 ㅠㅠㅠ 진심 사랑스러움 ㅠㅠㅠ 

 

6. 이성경 (영화 '걸캅스')

영화 봤었는데 보다가 하정우가 나와서 놀랬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영화는 뭐 대개 코믹수사극이 그러하듯 평이하게 흘러갔다. 코믹수사극이 그러하듯 예측가능한 이야기임. 이성경이나 라미란 연기도 괜찮았지만 수영의 연기가 꽤 오래 기억에 남았음 ㅋㅋㅋㅋ

 

7. 김옥빈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사실 이 드라마는 안 봤다. 사진 찾다가 알게 됐는데.. 사진보고 드라마가 궁금해졌음 ㅎㅎ 김옥빈도 너무 멋있다. 연기도 잘하고 ㅠㅠ 근데 이 드라마가 했었는지 몰랐었...... 여튼... 특히 액션같은 거 할 때 개멋있음.

 

8. 고현정 (드라마 '히트')

히트 재미있었는데, ost도 좋았고 ㅋㅋㅋ 이제는..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하정우의 모습도 볼 수 있고 ㅠㅠ 라인업이 너무나도 좋았던 ㅠㅠㅠ 이 드라마를 간만에 보니...  풋풋한 서현진도 반갑고, 2번째 봤을 땐 오연서도 발견해서 반가웠었더랬다. 고현정 연기는 뭐 말할 것도 없지유. 선덕여왕... 유튜브에 짧게짧게 계속 올라와서 아직도 보고 있음 ㅋㅋㅋ

 

9. 고아라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진짜 고아라는... 요정처럼 생겼어. 막.. 숲속 요정같은 느낌 ㅎㅎ 너포위도 라인업이 좋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ㅎㅎ 근데 고아라를 보다보니.. 응사보고 싶어졌다 ㅠㅠㅠ 나정이 ㅠㅠㅠㅠ응사도 재탕해야겠다

 

10. 박하선 (영화 '청년경찰', 드라마 '쓰리데이즈')

청년경찰에서 멋있었음 ㅎㅎ 개인적으로.. 동이의 인현왕후를 잊을 수가 없다 ㅠㅠ 목소리 너무 좋음 ㅠㅠㅠ 사극 찰떡 ㅠㅠ 로맨스 사극 찍어줬으면 하는 배우 중 한 명 :)

 

11. 문근영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가 한창 몰아서 하고 있는 느낌. 그중 유령을 잡아라도 꽤 재밌다 :) 역시.. 문근영 연기 너무 좋아 ㅠㅠ 잘해잘해 ㅠㅠㅠ 특히 눈물 흘릴 때.. ㅠㅠ 

 

12. 배두나 (영화 '도희야', 드라마 '비밀의 숲')

비밀의 숲 진짜 재밌었는데!!! 시즌2 한다규!! 꺄. 완전 기대중 ㅠㅠㅠ 너무 좋아 너무 좋아!!!!!!

 

13. 정유미 (드라마 '라이브')

윰블리 정유미의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작 ㅎㅎ 윤식당 때문에 자주 본 느낌이었는데 드라마로는 4년 정도만의 복귀작이었다 ㅠㅠ 열일해주세요 ㅠㅠㅠ 흡흡 ㅠㅠㅠ 

 

14. 최강희 (드라마 '추리의 여왕2')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도 나왔던 드라마 :) 시즌2에는 이다희도 나온다 ㅎㅎ 추리의 여왕도 재미있었지만 나는 보스를 지켜라를 꽤 좋아한다 ㅎㅎ 단팥빵이랑 ㅎㅎ

 

15. 김소은 (드라마 '그 남자 오수')

아직도 가을양으로 불리고 있는 김소은 ㅎㅎ 사실.. 이 드라마가 있는지 몰랐다;; 무슨 내용이었을까 찾아보니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와 연애 허당녀 유리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라고 한다. 음. 

 

16. 남상미 (드라마 '달콤한 스파이')

남상미도 참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명 ㅎㅎ  차분하고 깨끗한 느낌이 참 좋다. 엇. 문득 영화 그녀를 믿지마세요가 생각났음. 강동원 여자친구로 나왔었는데 ㅎㅎ 그녀를 믿지마세요 재밌었는데. 다시 봐야지.

 

17. 서현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이제는 배우로 활동하는 소녀시대 출신 서현. 노래도 노래지만 연기마저 잘한다. 다 잘함. 이번에 새 작품으로 복귀한다고 하는데 기대 중 ㅎㅎ 예전에 아는형님에 나와서 씨스타 노래 나오니까.. 좋아하는 노래라며 신나서 춤출 때 반했음.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력터짐  

 

18. 정인선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와이키키에서 처음 봤다고 생각했는데.. 아역배우 출신이래서 놀랬는데.. 살인의 추억 꼬마라고 해서 또 놀람 ㅎㅎ 이번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로 돌아왔다.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느낌 :)

 

19. 이지아 (드라마 '나도, 꽃')

묘한 매력이 있는 이지아. 영어할 때 너무 멋있음. 연기를 잘 모르지만.. 난 이지아 연기 나쁘지 않음. 나도 꽃도 재미있게 봤고. 

 

목록에 배우 이청아도 넣고 싶었는데... 시골경찰 제작발표회 때.. 진짜 제복이 너무 잘 어울렸는데.. 근데 죄다 기사사진이라 퍼오기가 좀 그랬다ㅠㅠ 뭔가 기사사진은 퍼오면 안될 것 같고.. 허락 받아야 할 것 같고.. 막... ㅠㅠㅠㅠㅠ공홈에도 사진은 따로 없어서.. 너무 아쉽다ㅠㅠㅠ 그래도 이 사진 한 장 건짐 너무 좋아 :) ㅎㅎ

또, 배우 한효주도 넣고 싶었는데.... 이것도 죄 기사사진 ㅠㅠㅠ 영화 감시자들 스틸컷에는 경찰복을 입은 모습이 1도 없다. 너무 아쉽다 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