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나도 모르게 따라 웃게 되는 중독성 강한 웃음소리 소유자 연예인 7명

by falling star 2019. 10. 21.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리액션이 좋은 사람과 같이 있으면 나도 모르게 따라 웃게 되는 경우가 있다. 보통의 재미도 이 사람 때문에 더 재미있게 느껴지게 되고, 재미없는 것도 이 사람 때문에 어느 정도 재미있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다. 그럴때면 스트레스도 어느 정도 풀리는 것 같고, 나도 덩달아 웃게되니 기분도 좋고 ㅋㅋㅋ 웃음이란 :)

연예계에도 대표적인 인물들이 몇몇 있다. 특히 예능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방송 자체가 재미있기도 하지만 이들의 중독성 강한 웃음소리도 한몫한다. 진짜 별로 안 웃긴 것도 이 사람이 웃으면 같이 웃게 되는데.... 그래서인지 이제는 얼굴만 봐도 그의 웃음소리가 자동연상되기도 한다. 나도 모르게 따라 웃게 되는 중독성 강한 웃음소리 소유자 연예인들을 모아보았다. 웃는 것만 봐도 웃긴 ㅋㅋㅋㅋ 아주 주관적이고, 사심 가득 담아 모았다.

 

1. 전현무

진행도 진행이지만 나는 전현무가 웃을 때 너무 웃김. 딱 봐도 '웃겨죽겠다'는 표정으로 목젖까지 보여줄 것처럼 웃을 때 ㅋㅋㅋ 특히 비정상회담 방송할 때 '꺄하하하핡핡' 이 자막 때문에 더 웃겼었다 ㅋㅋㅋ 웃을 때 뭐랄까.. 눈코입이 다 개방된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모아놓고보니 다 비정상회담 때야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차태현

'1박 2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빅재미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차태현 웃음소리가 아닐까 싶다. 보는 사람마저 기분좋게 만드는 웃음소리. '1박 2일' 때뿐 아니라 어딜 나와도 저 웃음소리는 언제나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것 같다. 누군가는 차태현의 얼굴을 보지 않고 웃음소리만 들려도 자동으로 같이 '허허'하고 웃게 된다고. 사실 나는 1박 2일을 보면서 크게 웃은 적이 많지 않은데 웃었을 때가 차태현이 크게 웃을 때였던 듯. 되게 소년처럼 웃는 것 같다.

 

3. 신아영

'지덕체'를 두루 갖춘 팔방미인. 나는 MBC 에브리원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처음 알게 됐다 ㅎㅎ 처음에 이 프로보면서 신아영 웃음소리에 놀랬음. 화통하고 시원시원해서 ㅋㅋㅋ 누구지? 했는데 신아영이었... ㅋㅋㅋ 근데 그 웃음소리가 너무나도 호탕해서 덩당라 즐거워진다 ㅋㅋㅋㅋ 신아영이 폭소하면 나도 폭소함 ㅋㅋㅋㅋㅋ

4. 김숙

'숙크러쉬', '갓숙'의 대명사 개그우먼 김숙. 무심한 듯 툭툭 내뱉는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는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 된다.  시니컬한 김숙 좋음 ㅋㅋㅋ 눈알 굴릴 때도 너무 좋음 ㅋㅋㅋㅋ 무엇보다 한 번씩 '현실 웃음'을 터뜨리는 순간 나도 같이 똑같은 표정으로 웃고 있음 ㅋㅋㅋ 특히 개그우먼 송은이와 함께 있으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둘이 같이 웃을 때 너무 좋음. 옥탑방을 보는 이유도 송은이와 김숙이 있기 때문이다.

 

5. 유재석

'유느님', '미담제조기', '무한재석님' 등 많은 수식어가 따라붙는 유재석. 많은 사람들은 광고 속 그의 모습보다 친한 사람들과 있을 때의 모습을 더 선호한다. 나도 그럼 ㅋㅋㅋ 자연스러운 유재석의 모습이 좋다 ㅋㅋㅋ 그래서 나 포함 사람들은 자본주의 웃음(?)이 아닌 친한 사람들과 있을 때 자연스레 나오는 유재석의 웃음을 좋아한다. 특히 자신이 좋아하고 친한 사람들과 있을 때 나오는 그 특유의 코 먹는 듯한 '컹컹'거리는 웃음은 보는 이들도 '컹컹' 소리 내어 웃게 만든다. 내 친구 한 명은.. 원래 그렇게 웃지 않았는데 유재석의 팬이 되고나서 웃음소리가 유재석 웃음소리로 바꼈다. 컹컹 거리며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유재석이 깐족폭발할 때 너무 죠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아이유(이지은)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잘 만들었다 ㅋㅋㅋㅋ 인터넷 돌아다니길래 저장함

나는 내가 아이유가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해서 좋아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웃음소리도 한몫했음 ㅋㅋㅋㅋ 포복절도란 말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평소 하늘하늘하다가도 웃을 때 퐈하~하고 웃는 그 웃음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 사람 기분 좋게 만드는 웃음. 앞으로도 쭉 찐웃음을 자주자주 많이많이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

 

7. 성동일

아어가 때 대량 짤을 생산한 성동일 ㅋㅋㅋㅋㅋ 물아일체도 그러하지만 웃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응답하라 시리즈 때도 한 번씩 웃는 모습 나오면 너무 웃김 ㅋㅋㅋㅋ 아니 근데 아어가 때 사진들 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