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캐나다 여행 백일장] 꼭 한 번쯤은 가보고 싶은 '캐나다'

by falling star 2019. 3. 5.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할 때 티스토리도 함께 하려했지만, 게으름이 끝을 달려 티스토리를 이제서야 시작하게 됐다. 그래서 우선은 블로그 글 복사해서 업어와서 조금씩 수정 중이다 ㅋㅋㅋ)

일상의 소소한 기록들을 폰에만 묵혀둘려니 뭔가 아쉽기 시작했다. 또 한 번씩 나의 똥손이 사진이나 영상을 종종 지워버리는 일이 있곤 해서 여기저기 분포를 시켜야겠다고도 생각했다. 그래서 블로그나 티스토리를 꾸준히 관리해야겠다 마음먹고 첫 게시글로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캐나다 여행 백일장' 이벤트.

우선 얘부터 시작해야겠다 싶어 얘로 정했다!! ㅎㅎ
 
"드립 잘 치면 캐나다 갈 수 있나요!!!! 너무 가고싶쟈나, 꼭 가고싶쟈나"


요기가 링크! 참여하는 방법도 간단하고, 다작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렇게 좋을수가!

다할거야!!! ㅋㅋㅋㅋ 

3월 31일까지 응모가능하며 수상자 발표는 4월 25일이라고 한다. 두근두근 

열심히 드립을 생각 중...이지만 머리가 딸린다. 아 이럴 땐 당을 채운뒤 다시 도즈언~!!! 진짜 가끔 댓글보면 말을 이렇게나 잘하다니!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부럽다... ㅋㅋㅋ




#캐나다 #캐나다여행 #온타리오 #노스웨스트 #캐나다오로라 #오로라여행 #캐나다로키 #밴프 #레이크루이스 #도깨비촬영지 #퀘벡 #캐나다여행백일장 #캐나다여행권이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