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분위기 굿, 영상미 굿' 색감이 예쁜 드라마 19편

by falling star 2019. 10. 18.

드라마를 볼 때 또 하나의 볼거리는 연출이나 영상미라는 것. 특히 아름다운 색감, 독특한 영상미는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하다지. 주로 엠비씨 드라마가 색감이 진짜 예쁘다 ㅠㅠ 너무 좋음. 그래서 분위기도 좋고, 그래서 영상미도 좋고, 그래서 마음까지 막 좋아지는 색감이 예쁜 드라마들을 모아보았다. 모으다 보니 너무 많..... 30편이 넘게 나와서... 너무 벅차서 19편으로 줄였다. 줄이는 것도 힘들었음.. 다 너무 좋아서.. 하지만.. 손목이 아프니까 눈물을 머금고 날렸다 ㅠㅠㅠ 사람들이 제일 많이 언급했던 드라마로 추림 ㅠㅠㅠ 

 

1. MBC '역도요정 김복주'

진짜.. 엠비씨 드라마가 색감이 유독 이쁘다 ㅠ 그 색감은 로코에서 특히나 빛을 발한다.

김복주가 참 사랑스러웠던 드라마 :)

 

2. MBC 'W(더블유)'

소재가 신선해서, 이종석이 나와서 무조건 봤던 드라마 ㅎㅎ 몰랐는데 한효주는 동이 이후 6년 만에 찍은 드라마이다. 동이 좋아했다구ㅠㅠ 

 

3. MBC '운빨로맨스'

사실 이 드라는 1화 정도만 보고 안 봤던 것 같다. 왜지. 여튼 색감 이쁜 드라마에 늘 손꼽히는 드라마. 역시나 엠비씨.

4. MBC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언니는 왜 안 늙어요.. ㅠㅠㅠㅠ sweet dream 때랑 달라진 게 1도 없다니...

색감도 이쁘지만... 나오는 인물들도 이쁘잖아?!

 

5. tvN '도깨비'

김은숙 작가 작품은.. 연출마저 좋다. 멋있어. 배우들의 멋짐을 더 살려준다 그래서. 풍경도.

캐나다도 예뻤고, 메밀밭도 예뻤고, 안 예쁜 장면과 모습이 없는 드라마 :)  

 

6. SBS '그겨울, 바람이 분다'

이거 볼때는 휘몰아치는 스토리와 송혜교의 미모에 허덕이느라 몰랐는데 색감이 참 예뻤다. 겨울에 생각나는 드라마이기도 하고. 근데.. 색감이 이쁘긴 한데.. 송혜교가 예뻐서 색감이 이쁜가 싶기도 하고 :)

7.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요즘 사극 드라마는 진짜 영상미가 너무 죽인다. 사극 좋아하는 나는 엉엉 웁니다. 그중 구르미가 색감이 정말 좋은 듯하다. 게다가 한복도 너무 이쁘다. :)

 

8.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것도.. 한복 보는 재미도 쏠쏠했고, 색감도 너무 좋구요. 왜..왜때문에 새드엔딩.. 꽉 닫힌 해피엔딩으로 로맨스 사극 찍어줬으면 좋겠다 아이유 님...ㅠㅠㅠ

 

9. SBS '괜찮아, 사랑이야'

스토리도 좋고, 색감도 좋고 ㅎㅎ 그리고 다들 연기 너무 잘함.. 여기서 나는 도경수를 처음 알게 됐다. 사실 엑소는 알았는데 멤버들을 잘 몰랐음. 그래서 도경수 봤을 때도 많이 봤는데 신인배우인가.. 했다. 그런데 아이돌이라니.. 게다가 감정선이 섬세한 연기를 했는데 너무 잘하잖아... 

10. MBC '신입사관 구해령'

색감도 색감인데.. 배우들 인물도 난리났다 ㅎㅎ 초반에 차은우 연기는 어색하지만 갈수록 나쁘지 않았음. 내용도 괜찮고.

 

11. KBS2 '쌈, 마이웨이'

재밌었던 드라마. 쌈마이웨이 작가는 현재 방송 중인 동백꽃 필 무렵 작가이기도 하다. 임상춘도 본명이 아닌 필명이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여기 나오는 주인공들은 참 좋은 친구를, 인연을, 연인을 가졌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부러웠다 ㅎㅎ

 

12. tvN '풍선껌'

이것도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드라마. 동화같은 드라마 :)

13. MBC '궁'     

지금 봐도 촌스럽지 않은 드라마 :) 세트장도 너무 예쁘잖아! ㅎㅎ 주지훈이 최근에.. 궁 당시 때 자기가 풋사과같다고 한 게 생각난다 ㅋㅋㅋ 뭔지 알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인물만 바꿔서(아무래도 인물들이 나이대가 고등학생이라) ost 그대로, 세트 그대로 한 번만 더 찍어달라고 ㅋㅋㅋㅋ 저두요!! 제발 찍어주세요ㅠㅠㅠㅠ

 

14.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X박혜련 작가의 만남은 늘 옳다. 그리고 수지의 연기도 좋았다. 기자 역할이었는데 너무 잘했음 :)

눈이 휘날리는 신에서 서로 마주보고 있는 이종석과 수지의 모습을 좋아한다 :)

 

15.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따뜻한 드라마. 한 편의 시를, 책을 보는 것 같은 드라마. 악역이 없어서 또 좋았던 드라마. 두고두고 보고싶은 드라마 :)

16. tvN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이 너무 사랑스러운 드라마다 ㅎㅎ 진짜.. 사랑스러워 :)

 

17. KBS2 '함부로 애틋하게'

이건.. 겨울에 나왔어야 했다. 겨울에 나왔으면 따뜻한 드라마였을텐데 하필 7월에 방영됐어.. 조금 아쉬운 드라마 ㅠ

 

18. MBC '20세기 소년소녀'

우정도 예쁘고, 사랑도 설레는 드라마. 너무 달달한 드라마!!! 둘 다 좋긴한데 김지석... 유백이랑 공지원이랑 갭차이 ㅋㅋㅋㅋ 여튼 사랑스러운 드라마 :)

 

19. SBS '사랑의 온도'

사실.. 이 드라마는 보다 말았다. 초반에 너무 재미있고, 설레고 좋았는데.. 갈수록 조금 답답해서.. 이 좋은 배우들을 데리고 그.. 갑갑한 스토리라니! 하면서 안 봤었던..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