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속 범인 까불이.. 대체 누굴까요?

by falling star 2019. 10. 11.

요즘 드라마에 예능에 제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프로들이 많아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어요 ㅎㅎㅎ

왜이렇게 다들 재미있는건지...... ㅠㅠㅠ 여하튼 '동백꽃 필 무렵' 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아 진짜 까불이 누구인지 너무 궁금해요ㅠㅠ 그냥 로맨스만 있는 줄 알았는데 스릴러까지 있다니!!!! 두근!했다가 쫄깃!해지고 난리입니다 ㅋㅋ 여튼 가장 의심 많이 받고 있는 인물들이 좀 있는데요.. 우선

 

손담비 배우가 열연 중인 향미!! 극중에서 향미가 자잘한것들을 많이 훔치는데 그중에 라이터도 있죠. 그 까멜리아 벽에 협박성으로 빨갛게 낙서된 거 지운게 라이터로 지진 거라.. 범인으로도 가장 많이 지목되고, 죽은 사람으로도 많이 지목되고 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이규선 배우가 열연 중인 흥식이! 극중에서 비중이 많진 않아요. 그래서 자주 나오진 않는데 이상하게 딱 특정! 부분에서는 꼭 등장해요. 씨씨티비 설치한 것도 흥식인데.... 바로 까불이가 락카칠하고...

까불이가 면식범에.. 까멜리아 내부도 속속들이 잘 알고 있는 사람임에 틀림없는데..누굴까요 대체.

동백이 어머니 역할로 나오시는 이정은 배우도 용의자로 지목되고 있더라구요. 타인은 지옥이다가 컸을까요. 표정 조금만 바껴도 무서움 ㅋㅋㅋ 그치만 범인은 아닐 것 같아요. 동백이 위해서 뭐든 딱 하나는 해주고 간다고 했으니... 까불이가 누군지도 알고, 그래서 까불이로부터 동백이 지키려고 하지 범인은 아닐 것 같아요.

 

으아아아 진짜 궁금하네요 ㅠㅠ 누가 범인인지... 얼른 담주가 와라!! 싶으면서도 끝나면 너무 아쉬울 것 같고 ㅠㅠ 요즘 다 재미있음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