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2019년 10월 방영 예정 드라마 7편

by falling star 2019. 9. 27.

이제 제법 날이 쌀쌀해요. 낮엔 좀 덥지만. 일교차가 크니 건강에 더 각별히 유의해야 겠어요.

여하튼 9월 말까지도 알차게 새 드라마들이 시작되네요. 내일이면 지창욱&원진아 주연의 <날 녹여주오>와 설인아&김재영 주연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방송되고, 30일 월요일엔 김소현&장동윤 주연의 <녹두전>이 방송되겠어요. 

 

그리고 10월에도 새로운 드라마들이 꽤 시작되는데요, 어떤 드라마들이 방영되는지 모아보았습니다.

방영순으로 정리했어요 :)

 

1.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편성>>MBC 2019.10.02. ~ 방영예정|(수, 목) 오후 08:55 

제작사>>래몽래인 

제작진>>기획 김대진|연출 김상협|PD 남궁성우, 문주희|극본 송하영, 인지혜

줄거리>>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

출연진>>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 김영대, 이태리, 김지인, 김현목, 정예녹 등

원작만화>><어쩌다 발견한 7월>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findjuly

 

*일단 만화는 완결이 났습니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했고, 동화같아서 좋았어요.

이걸 적으면서 보니 드라마 포스터가 만화의 느낌과는 완전 다른 분위기인 듯 해요. 드라마가 시작되어봐야 알겠지만 드라마 스틸컷이나 예고영상만 봐도 만화에서 느꼈던 분위기와는 완전 다른 느낌이에요. 단오의 성격도 달라진 듯. 드라마는 학원, 코믹, 로맨스, 판타지로 갈 것 같아요 :)

2. 나의 나라

편성>>JTBC 2019.10.04. ~ 방영예정|(금, 토) 오후 10:50 

제작사>>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나의나라문화전문유한회사 

제작진>>연출 김진원|극본 채승대

줄거리>>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

출연진>>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장혁, 김영철, 안내상, 조이현, 지승현, 인교진, 이유준, 장영남, 홍지윤, 장도하, 김재영, 김서경, 이현균, 박예진, 김동원 등

 

*아, 이게 그 작품이네요. 주연도 주연이지만 특히나 조연 라인업이 엄청나다는 그 드라마! 이렇게 빨리 보게될 줄은 몰랐는데. 진짜 라인업이 빵빵하네요. 박예진 배우님도 오랜만에 작품 복귀하시네요 :) 좋다. 

 

3. 모두의 거짓말

편성>>OCN 2019.10.12. ~ 방영예정|(토, 일) 오후 10:30 

제작사>>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연출 이윤정|극본 전영신, 원유정

줄거리>>"구하고 싶어? 살리려면 국회의원이 돼. 방법은 그것뿐이야."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

출연진>>이민기, 이유영, 온주완, 이준혁, 김시은, 윤종석, 김종수, 윤복인, 서현우, 송영창, 조련, 김학선 등

 

*오 스릴러물 좋아요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유영 배우님 좋아하는데 :) 장르도 좋고, 배우도 좋고 기대되네요 :)

 

4.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편성>>TV조선 2019.10.13. ~ 방영예정|(일) 오후 09:30 

제작사>>프로덕션 H, 하이그라운드 

제작진>>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

줄거리>>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출연진>>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 최자혜, 김중기, 정기섭, 김광식 등

원작드라마 미드 레버리지 (법의 그늘에서 벗어난 악당들을 처벌하는 범죄 조직 이야기)

 

*누가 김새론 배우님 포스터보고 아저씨 여자 버전이냐고 했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 미드가 원작입니다. 포스터 보니 더 기대되네요. 전혜빈 배우님.. 와!! 

5. 유령을 잡아라

편성>>tvN 2019.10.21. ~ 방영예정|(월, 화) 오후 09:30 

제작사>>로고스필름 

제작진>>연출 신윤섭|극본 소원, 이영주

줄거리>>'첫차부터 막차까지! 우리의 지하는 지상보다 숨 가쁘다!'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 그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출연진>>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남기애, 송옥숙, 조재윤, 안승균, 송상은, 박호산, 한지상 등

 

*오랜만에 문근영 배우님 또 작품 찍네요!! 너무 좋다 ㅎㅎ 이 드라마도 제 스타일입니다. 라인업도 너무 좋구요. 김선호 배우님은 개인적으로 이유영 배우님과 찍었던 '미치겠다 너땜에' 때 완전 홀릭했었는데 !!!! ㅎㅎ 좋네요 :)

 

6. VIP

편성>>SBS 2019.10.28. ~ 방영예정|(월, 화) 오후 10:00 

제작사>>더스토리웍스 

제작진>>연출 이정림|극본 차해원

줄거리>>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출연진>>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 박성근, 장혁진, 이진희, 김미경, 최홍일, 정애리, 장현성, 전혜진 등

 

*장나라 배우님 출연한다고 하길래 뭔 내용인지도 모르고 무조건 봐야지! 했는데 소재도 독특하네요. 게다가... 뭐야.. 여기도 라인업 장난없잖아?! ㅠㅠㅠ 10월에 재미있는 드라마가 몰려하네요ㅠㅠㅠ 바쁘겠다

 

7. 꽃길만 걸어요

편성>>KBS1 2019.10. ~ 방영예정|(월~금) 오후 08:30 

제작진>>연출 박기현|극본 채혜영, 나승현

줄거리>>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

출연진>>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등

 

*오, 최윤소 배우님은 예전에 '시크릿가든'에서 현빈 배우님 동생 역으로 나왔던!! 오오- 게다가 심지호 배우님도 나오네요. 참.. '학교'에 나왔을 때 엄청 좋아했었는데 :) 인생 리셋 드라마라... 판타지인가요 이것도? 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