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슈가맨 시즌3에 나왔으면 좋겠는 추억의 가수 10명

by falling star 2019. 9. 23.

슈가맨이 시즌3을 제작한다는 소식을 접했다.

개인적으로 유희열과 유재석의 티키타카를 좋아하는데(거기에 이적이랑 정재형까지 있으면 더 좋음) 또 이 조합을 볼 수있다니 좋다.

그리고 추억의 노래들을 보고 듣고 회상할 수 있으니 더 좋지 아니한가! 이번에 새롭게 시작할 시즌3에는 어떤 추억의 가수들이 나올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된다. 가요계에서 활동을 안한지 꽤 오래인 가수들을 생각해보니 모두 슈가맨 시즌3에서 다시 보고 싶은 이 내 마음 ㅎㅎ 여튼 그래서 슈가맨에서 만나고 싶은 가수들을 매우 개인적인 의견으로 모아보았다.

 

1. 비쥬

 

이 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 아, 진짜... 이때 여자 가수 분 다비 님 세상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얼굴만큼이나 목소리도 청아하고 맑고.. 아직도 누구보다 널 사랑해와, 러브러브를 듣고 있다..ㅠㅠㅠㅠㅠ

 

2. 한스밴드

목사님 딸인 세 자매로 이뤄진 한스밴드!! 당시 학생이어서 그랬는지 교복을 입고 노래부르던 모습이 여전히 눈에 선명하다. 선생님 사랑해요와 오락실 너무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3. 자자

나는 매일 학교가는 버스 안에서~!! 자자,하면 바로 머리에서 재생되는 노래 ㅋㅋㅋㅋ 넌~ 너무 이상적이야~ 니 눈빛만 보고~~ 여자 분 목소리도 넘나 매력적임

 

4. 에코

행복한 나를~~ 두고두고 생각나는 노래이다. 어렸을 땐 잘 몰랐는데 넘나 명곡임. 한 번씩 계절탈 때마다 이상하게 이 노래가 생각나더라. 어릴 때는 그렇게까진 안 좋아했는데. 어릴 땐 신나는 노래, 흥 넘치는 노래를 좋아했어서 ㅋㅋㅋ;;

 

5. 비비

오 베이비~ 땅끝땅끝도 하늘 별끝별끝도~~ 사실 아는 노래가 하늘땅 별땅 뿐이지만 이 노래만으로도 너무 좋으니까!

 

6. 얀

얀 노래를 좋아하긴 했는데... 얼굴은 잘 몰랐는데.... 사진 찾다가 처음 봤는데.. 어깨에 앵무새는 무엇...? 얀의 RUN을 너무 좋아한다. 아직도 듣고 있는 노래 중 하나. 아, Hit&Run도 ㅋㅋㅋㅋㅋㅋ

 

7. 베이비복스

지금은 배우 등 개인 활동을 하고 있는 베이비복스. 좋은 노래가 많다. 인형, 야야야, 킬러 등... 나온 노래들이 하나같이 좋았다. 다시 듣고 싶은 노래가 넘나 많다.

 

8. 사준

사준의 메모리즈!!!! 이것도 아직 듣고 있음 ㅋㅋㅋㅋㅋ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노래다. 좋음.

 

9. 샤크라

당시 엄청난 컨셉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샤크라. 한 번씩 유튜브에서 음악방송에 나오던 때를 보고 있는데 여전히 흥겹고 지금봐도 파격적이다 ㅋㅋㅋㅋ 한, 헤이유(헤이유 너무 좋음. 여기서 려원 너무 귀엽 ㅠ), 끝 등 좋은 노래가 너무 많다. 생각해보면 90년대는 정말 다양한 장르에, 다양한 컨셉의 다양한 노래들이 있었다.

 

10. 태사자

몰랐는데 시청자들이 슈가맨에 나오길 강력하게 바라는 가수가 태사자인 듯하다. 하긴.. 태사자 '도'라는 노래가 너무 멋있음. 엇, 왼쪽에서 두 번째 분 살짝 서강준 느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