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눈빛이 다했쟈나요..ㅠㅠ" 눈 자체가 '멜로눈빛'인 남자배우 6명

by falling star 2019. 9. 10.

 


'멜로눈빛'이라는 말이 딱히 없었을 때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가 윤이를 보면서 한 말을 보며 '딱 이 표현이다' 싶은 대사가 있었다. "윤이오빠 눈이 참 슬퍼보이면서 이뻐요. 윤이오빠의 계절은 아마도 우기인가봐요". 라는 이 대사 ㅋㅋ 딱 멜로눈빛을 잘 표현한 것같았다. '그래그래, 이런 느낌이야'했었는데, 이후 '멜로눈빛'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와, 누가 말했는지 너무 함축적으로 잘 표현했잖아?!'라고 또 한 번 감탄했다.  여하튼 이성을 볼 때든, 동성을 볼 때든, 동물을 볼 때든 뭘 봐도 눈이 촉촉하니, 달달하니 그런 눈빛을 가진 배우들이 있다. 금방이라도 눈에서 꿀 떨어질 것만 같은 그런 느낌. 그래서 이 배우들이 로맨스 작품을 찍을 때면 눈빛이 참 열일한다. 그냥 봐도 달달함 ㅋㅋㅋ 눈빛이 멜로인, 멜로눈빛을 가졌다는 남자배우들을 모아보기로 했다 ㅋㅋ 좋은 건 모아놓고 봐야하니까요. 

 


1. 서강준


2. 이제훈

 


3. 박보검

 


4. 이진욱

 


5. 양세종


6. 박형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