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웹소설

화요일 다음웹툰 추천 <징크스의 연인>

by falling star 2019. 9. 3.

안녕하세요.

웹툰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은 화요일, 다음에서 연재되고 있는 <징크스의 연인>입니다.

글 : 한지혜

그림 : 구슬 작가님들이시구요, 장르는 드라마, 재벌, 희망이네요 ㅎㅎ 왜 로맨스가 없죠!!! 로맨스도 있는데!!!

여튼, 기본적인 줄거리는 재벌가가 숨겨둔 행운의 여신이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내게로 왔다! 입니다.

 

작가님 사정으로 한동안 연재가 중단되었다 최근 다시 연재되고 있습니다. 작품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어용 :)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jinx

 

징크스의 연인

재벌가가 숨겨둔 행운의 여신이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내게로 왔다.

webtoon.daum.net

저도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보기 시작한 작품이에요. 소재가 참신하고 재미있어서 시즌2까지 이틀만에 정주행했었어요.

썸네일 속 여자는 행운의 여신으로 신비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요. 예언을 한다는 것. (슬비 어머니도 같은 능력이 있습니다.)이를 한 재벌가에서 이용하기 위해 이들 모녀를 호텔 꼭대기에 꼭꼭 숨겨두죠. 이 재벌가의 욕심으로 인해 모녀는 감옥마냥 세상 밖으로 나오지도 못하고 감금된 채 지내요.

 

슬비가 어렸던 과거, 몰래 호텔 밖으로 나오다 저 썸넬에 있는 남주 수광을 만나게 돼요. 기억하기론.. '처음 만난 남자'가 중요했던 듯 한데.. 여튼 당시 슬비는 수광을 보고 왕자님이라며 쫓아다녀요. 그리고 수광에게는 자꾸 안 좋은 일들만 생기는데..(알고보니 우연이 아니었음!!!!) 

 

그리고 여자애가 커서 호텔에서 탈출해 수광을 만나러 가요! 그렇게 이 사건, 저 사고 터지고.. 터지는 와중에 사랑은 샘솟고.. 그러다 일이 또 터지고... 어우 몰입감이 상당합니다. 점점 더 재미있어지고 있어요.  작품으로 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