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웹소설

웹툰/만화/영화/소설 전부 즐길 수 있는 <무툰>

by falling star 2019. 8. 27.

안녕하세요, 제가 전 포스팅에서는 <미소설>에 관한 걸 적었는데요

그때 적을 때 <무툰>을 언급했어서 <무툰>도 함께 추천드리고자 또 한 번 포스팅을 씁니다 ㅎㅎ

 

<무툰>은 웹툰을 비롯해서 만화, 영화, 소설 등이 총망라되어 있는 곳이에요.

사실 여기서 영화는 안 보지만 ㅋㅋㅋ 또 여기는 다른 곳보다 19금 성인만화들이 좀 많은 편이더라구요.

저는 아까도 적었지만 그림체 예쁜 드라마, 순정 등의 장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사실 무툰은 차경희 작가 작품이 있어서 냉큼 가입했어요 ㅋㅋ

제가 차경희 작가를 좋아해서.. 특히.. 그녀석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ㅠㅠ

 

무툰 - 무협,액션 특화 플랫폼! 웹툰,만화,소설,영화 서비스!

국내최초! 무협,액션 장르특화! 웹툰,만화,소설,영화 9,000종이상! 매일무료,무료웹툰,만화,소설!황성,묵검향,박봉성 등 레전드 작품의 귀환!

www.mootoon.co.kr

보니까 현재 무툰에서 자체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회원가입시 무툰의 "웹툰관" 메뉴에 있는 웹툰 7일간 무료, 

가입 10코인 + 추가정보 입력 10코인 총 20코인 무료지급, 

결제 시 코인 1+1 이벤트 혜택(30일간)을 진행중에 있다고 해요.

전 이미 가입해서 혜택을 누릴 수가....ㅠㅠㅠ

 

현재 무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정리해보자면,


-일반회원 가입 - 최대 20코인 지급 혜택 (가입만해도 10코인 + 추가정보 입력 시 10코인 지급!) 

-일반회원 가입 - 모든 웹툰 무료제공 혜택 (7일간)  (무툰의 모든 웹툰을 7일간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제공) 

-코인결제 혜택 - 코인 1+1 이벤트 혜택 (30일간)  (300코인 결제 시 50%, 150코인 추가지급 / 500코인 결제 시 70%, 350코인 추가지급/ 900코인 결제 시 100%, 900코인 추가지급) 

 

이렇게 있습니다. 오오~~

저는 마지막 코인결제 혜택 정도는 누릴 수 있겠어요. 으하하하하 :)

그럼... 혜택을 누리러 저는 이만 글을 마무리해볼까 합니다.

 

무툰에 지금 가입하시고 작품들 즐겨보세용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돼요 :) 

 

무툰 - 무협,액션 특화 플랫폼! 웹툰,만화,소설,영화 서비스!

국내최초! 무협,액션 장르특화! 웹툰,만화,소설,영화 9,000종이상! 매일무료,무료웹툰,만화,소설!황성,묵검향,박봉성 등 레전드 작품의 귀환!

www.mootoon.co.kr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코인으로 제가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