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웹소설

삽화도 있고, 스토리도 있는 무료 웹소설 천국 <미소설>

by falling star 2019. 8. 27.

안녕하세요, 혹시 웹툰이나 웹소설 즐겨보세요?

저는 곳곳에서 즐겨보고 있어요 ㅋㅋㅋ

네이버, 다음(카카오페이지), 무툰, 미소설 등등 어지간한 플랫폼은 다 이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세상엔.. 재미있는게 많으니까요. 

특히 <미소설> 같은 경우는 무료로 제공되는 웹소설이 꽤 많아서 더 좋더라구요.

이름은 <미소설>인데 e북이랑 웹툰도 짱 많아요 ㅋㅋㅋㅋㅋ

 

웹소설 미소설 - 난 언제나 무료! ME

무료웹소설,연재,인기,로맨스,성인,웹툰,판타지,장르소설 및 도전 공모전 무료제공

www.me.co.kr

저는 그림체가 예쁜 걸 좋아해서 무협소설은 잘 안 읽는 편이에요.

여튼 여기 쭉 보면 요일별로 연재도 되고 있고, 완결난 작품들은 또 따로 정리되어 있어요.

홈페이지가 깔끔해서 보기 좋음 ㅋㅋㅋ

저는 아슬아슬, 내 경찰아저씬데요?, 달달한게 좋아 등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근데 여기 김영숙 콜렉션도 진짜 많아요 ㅋㅋㅋ 장르도 다양하고 19금도 있고... 무협도 있고... ㅋㅋㅋㅋ

 

삽화도 그렇고, 내용도 그렇고, 작품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좋아용 ㅋㅋㅋ

또 작품도 작품이지만 홈페이지에 들어갔을 때 내가 보기 편해야 하잖아요. 그런 면에 있어서도 깔끔해서 좋아요 ㅋㅋㅋ

아, 그리고 모든 작품이 무료는 아니에요~ 그래도 매일 1코인씩 지급하는 출석체크, 

본인인증시 5코인지급, 카톡을 이용한 2코인 이벤트 등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서 코

인을 쌓는 즐거움과 그 코인으로 작품을 보는 재미도 솔솔하답니다.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적어보았어용ㅎㅎ

 

바로 위에 사진을 클릭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미소설 이용해보세용 :)

 

웹소설 미소설 - 난 언제나 무료! ME

무료웹소설,연재,인기,로맨스,성인,웹툰,판타지,장르소설 및 도전 공모전 무료제공

www.me.co.kr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코인으로 제가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