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2019년 9월 방영 예정 드라마 11편

by falling star 2019. 8. 26.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아니.. 포스팅할 게 많은데 제가 게을러서.. 한 달에 한 번 방영 예정 드라마만 쓰고 있네요 ㅠㅠㅠ 게으름이 죄입니다...

그래도!! 방영 예정 드라마 포스팅을 할 때 신나다보니 이건 또 나름 열심히 하네요 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이번 주에 '위대한 쇼'랑 '타인은 지옥이다'가 첫 방송되겠네요! 오, 기대기대!! ㅋㅋㅋ

 

다음 달에는 추석도 있어요 ㅎㅎ 추석 때 먹고 놀면서 드라마랑 예능을 열심히 볼 생각입니다. 명절에 놀고 먹고 쉬고 해야지요 ㅋㅋㅋ 그리고 9월에도 제가 기대하는 드라마들이 꽤 있더라구요. 행복. 그럼 이제 9월에 시작하는 드라마 11편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방영날짜 순으로 정리했고, 날짜가 미정인 것은 제일 뒤로 뺐어요 ^^)

 

1.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편성>> JTBC 2019.09.16. ~ 방영예정|(월, 화) 오후 09:30 

제작사>> JP E&M, 블러썸스토리 

제작진>> 연출 김가람|극본 김이랑

줄거리>>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

출연진>>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고원희, 박호산, 정재성, 이윤건, 권소현, 장유상, 정의제, 하회정, 박보미, 안상태, 진수현, 이고은 등

원작소설>> 김이랑 작가의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세상에...넘나 꽃미모! 샤랄라하네요~ 예고편 봤는데 이쁘더라구요 ㅎㅎ 기대하고 있습니다)

 

2. 달리는 조사관

편성>> OCN 2019.09.18. ~ 방영예정|(수, 목) 오후 11:00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제작진>> 연출 김용수|극본 백정철, 이혜인

줄거리>>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했던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

출연진>> 이요원, 최귀화, 장현성, 오미희, 김주영, 이주우, 심지호 등

원작소설>> 송시우 작가의 <달리는 조사관>

 

(믿고보는 이요원 드라마. 이번에도 기대 중입니다 ㅎㅎ)

 

3. 동백꽃 필 무렵

편성>> KBS2 2019.09.18. ~ 방영예정|(수, 목) 오후 10:00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제작진>> 연출 차영훈|극본 임상춘

줄거리>>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사랑하면 다 돼!" 이들을 둘러싼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 "사랑 같은 소리하네."

출연진>>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오정세, 염혜란, 손담비, 지이수, 김강훈, 고두심, 전배수, 김선영, 김미화, 이선희, 이상이, 이규성, 권오준, 박연우, 김모아 등

 

(와... 라인업만 봐도 재미있어 보입니다 ㅠㅠ 은혜롭네요...)

 

4. 시크릿 부티크

편성>> SBS 2019.09.18. ~ 방영예정 16부작|(수, 목) 오후 10:00 

제작사>> 더스토리웍스 

제작진>> 연출 박형기|극본 허선희

줄거리>>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제니장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女帝)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

출연진>> 김선아, 장미희, 박희본, 고민시, 김재영, 김태훈, 류원, 류승수, 한정수, 정다은 등

 

(ㅠㅠ 9월에 너무 바쁠 것 같아요... 김선아 님 드라마라니.. 세상에....)

 

5. 배가본드

편성>> SBS 2019.09.20. ~ 방영예정|(금, 토) 오후 10:00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작진>> 연출 유인식|극본 장영철, 정경순

줄거리>>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출연진>>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문정희, 백윤식, 문성근, 이경영, 이기영, 김민종, 정만식, 황보라 등

 

(계속 기대 중인 드라마만 나오네요 ㅠㅠ 몸이 한 개 인게 억울하다... 아니.. 근데 이건 기대 중인 드라마이긴 한데.. 이경영 배우는 제가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자막이 넘나 필요하기도 한데.. 너무 대사를 웅얼웅얼... 음... 여튼)

 

6. 쌉니다 천리마마트

편성>> tvN 2019.09.20. ~ 방영예정 12부작|(금) 오후 11:00 

제작진>> 연출 백승룡|극본 김솔지

줄거리>>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

출연진>> 이동휘, 김병철, 박호산, 이순재, 정혜성, 정민성, 김호영, 강홍석, 김규리, 이규현, 배재원, 김재화, 이응경, 조승희, 연우 등 

원작만화>> 김규삼 작가의 <쌉니다 천리마마트>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97679)

 

(오 이것도 드라마로 만들어지네요. 시트콤으로 해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 그러고보니 요즘 시트콤이 없네요... 슬프다)

 

7. 청일전자 미쓰리

편성>> tvN 2019.09.25. ~ 방영예정|(수, 목) 오후 09:30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진>> 연출 한동화|극본 박정화

줄거리>>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출연진>> 이혜리, 김상경, 엄현경, 차서원, 김응수, 백지원, 김형묵, 정희태, 이화룡, 현봉식, 김도연, 김기남, 박경혜, 고은민 등

 

(오, 제가 좋아하는 김상경 배우가 있어요! )

 

8. 조선로코-녹두전

편성>> KBS2 2019.09.30. ~ 방영예정|(월, 화) 오후 10:00 

제작사>>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 

제작진>> 연출 김동휘|극본 임예진, 백소연

줄거리>>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출연진>>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 정준호, 김태우, 이승준, 조수향, 송건희, 고건한, 박민정, 이주빈, 오하늬, 윤유선, 이문식, 양소민, 한가림, 송채윤, 윤사봉, 황미영, 윤금선아, 김태한 등

원작만화>> 혜진양 작가의 <녹두전>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43123

 

(와.. 여기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꽤 있어요! 사실 웹툰은 안봤지만... 김소현 배우 좋아해서 ㅎㅎ 봐야징 ㅎㅎ)

 

9.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편성>> KBS2 2019.09. ~ 방영예정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제작진>> 연출 한준서|극본 배유미

줄거리>>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출연진>>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 조우리, 류의현, 권은빈 등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는 방영예정이라고 돼있었는데.. 9월 28일에 방송된다고 기사가 났네요 ㅎㅎ;; )

 

10. 생일편지

편성>> 방송사 미확정 2019.09. ~ 방영예정 2부작 

제작사>> 에이스팩토리 

제작진>> 연출 김정규|극본 배수영

줄거리>> 잊지 못할 첫사랑에게서 생일편지를 받은 후, 1945년 히로시마의 기억 속으로 들어간 한 노인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출연진>> 전소민, 전무송, 정영숙, 송건희, 조수민, 김경남, 김희정, 김이경, 고건한 등

 

(오, 이건 단편 드라마네요. 연기도 잘하고 예능에서도 훨훨 날고 있는 전소민 배우가 나옵니다. 기대기대. 와, 제가 좋아하는 정영숙 배우도 있어요 ㅠㅠ )

 

11.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편성>> MBC 2019.09. ~ 방영예정 

제작사>> 래몽래인 

제작진>> 기획 김대진|연출 김상협|PD 남궁성우, 문주희|극본 송하영, 인지혜

줄거리>>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

출연진>>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 김영대, 이태리, 김지인, 엄효섭, 최진호, 지수원, 조덕희, 한채경, 송지우, 윤종빈 등

원작만화>> 무류 작가의 <어쩌다 발견한 7월>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findjuly)

 

(제가 즐겨보고 있는 웹툰입니다. 개인적으로 단오랑 김혜윤 배우랑 이미지는 조금 안 맞는 것 같긴해요 사실..ㅠㅠ 그래도 연기 잘하니까 자기만의 단오를 잘 만들어내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습니다. )

댓글